메뉴 닫기

비타민C플러스

이왕재박사 비타민 C 강의

비타민C플러스

헬씨해빗의 브랜드 브이플랜이 피쉬콜라겐&비타민C가 함유된 ‘프렌치 피쉬콜라겐 플러스’를 출시한다고 전했다. 화이투벤은 증상별로 선택 가능한 화이투벤 큐시리즈, 비타민C가 함유된 화이투벤 씨플러스, 뿌리는 코감기약 나잘 스프레이를 출시하면서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동아제약 비타민C플러스250포다.

디코플러스, 젤리퐁 3일 다이어트 SET브라잇로즈, 더쉐이크, 젤리퐁가 구성돼 있다. 그 중에서도 피로 회복과 면역력 강화를 위해 ‘비타민 C’가 풍부한 과일 디저트가 주목 받으면서 직장인, 1인가구를 위한 편이 컵과일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피로 회복과 면역력 강화를 위해 ‘비타민 C’가 풍부한 과일 디저트가 주목 받으면서 직장인, 1인가구를 위한 편이 컵과일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비타민C플러스

또한 캡슐의 크기도 좀 더 작아져서 경구 복용 시 목 넘김을 개선했다. 홈플러스최근 일교차가 커지고 쌀쌀해진 날씨에 피로 회복과 면역력 강화를 위해 ‘비타민 C’가 풍부한 과일 디저트가 주목 받으면서, 직장인, 1인가구를 위한 편이 컵과일이 인기를 끌고 있다. 판매 당시 소비자 가격은 1만5000원이다.

활성형 비타민B 성분을 중심으로 제품을 설계했다. 뉴먼트엠지플러스는 마그네슘, 비타민E, 비타민B군 4종벤포티아민, 리보플라빈, 피리독신염산염, 시아노코발라민, 감마오리자놀, 마늘엑스를 함유해 근육경련 및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이 된다. 마이23-비콤 플러스’ 3종이 있다.

비타민C플러스 활성형 비타민B 성분을 중심으로 제품을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최근 비타민 C가 풍부한 과일 디저트를 찾는 고객들이 늘면서 과거 여름철에만 집중운영하던 컵과일이 연중 인기상품으로 올라섰다. 인큐어텍에서 출시되는 티베이직플러스는 하루 복용 기준으로 셀레늄 200ug, 아연12mg, 비타민D-2,000IU, 오메가3-1,000mg, 비타민 A 700ugRE, 마그네슘 100mg, 비타민E 20mga-TE. 비타민C를 포함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이에 해당 비타민C 제품을 구매해왔던 소비자들은 궁금증을 갖고 코스트코 매장 직원에게 문의했다. 또한, 자극적인 음식이나 음주를 최소화하고 비타민C와 항산화제가 풍부한 제철 과일을 꾸준하게 섭취하는 것이 좋다.

동아제약 `비타그란` `비타민 C 1000 플러스` 입안이 붓거나 식욕이 떨어지고 피로감이 쉽게 가시지 않는다면 이는 곧 비타민C 부족을 의심해 봐야 한다. 해당 건강음료인 ‘보령 비타-C 플러스’는 비타민C 500mg, 오렌지농축액이 함유된 현대인들을 위한 건강음료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이 밖에도 다양한 음료가 유통되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