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E로션

더운나라 여행&여름에 하는 나이트케어! 더울 수록 차곡차곡?

비타민E로션

요즘과 같은 건조한 겨울철에 속당김, 속건성을 호소하는 여성들에게 적합한 스킨로션. 가능한 비타민AㆍE 등이 함유돼 있다. 세라마이드, 글리세린, 오트밀과 같은 원료를 함유한 로션이면 더욱 좋고, 비타민 C나 E처럼 염증을 가라앉히는 데 효과적인 로션도 도움이 됩니다. 바이탈비타민 에센스 100ml 기획’ 제품을 단독 한정판으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20~30대에 주력했던 보습 관리는 토너와 앰풀 단계에서 충분히 하고, 크림, 로션 단계에서 피부 장벽을. 비타민 C, E, 글루타티온, 코엔자임 Q10, 알파리포산을 동시에 섭취한다. 토너처럼. 추출물과 비타민 E, 글리세린 등 유효 성분이 꽃잎처럼 매끄럽고 생기 있는 피부로 탈바꿈시킨다. 허니와 코코넛 오일 성분이 피부에 수분과 부드러움을 공급하며, 엑스트라 퓨어 살구 오일이 비타민 A, B, C의 함유로 피부의 건강함을 유지시켜준다.

비타민E로션

겨우살이열매추출물과 베타글루칸, 비타민E가 함유돼 외부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해주는 효과가 있다. 고용량의 비타민C 복용도 다소 도움이 될 수 있다. 비타민 A와 비타민 E는 물론, 식물성 보습 성분이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 보호해 준다.

B형에서 제공하는 부록은 리즈케이 슈퍼 퍼스트 씨 세럼 퓨어 비타민C 10ml이다. 아보카도의 오일은 열매의 과육에서 추출하고 있으며 다른 식물유에 비해 많은 비타민 A, D, E, 피토스테롤. 밤, 로션, 크림, 자운고 연고, 고체 향수, 보습오일 등을 만들 수 있다.

비타민E로션 막는 비타민 E를 함유했다. 순한 텍스쳐와 인공향료 무첨가로 민감한 피부는 물론 아이들을 비롯하여 온 가족 모두 사용할 수 있다. 궁중비책 ‘크리미 오일’은 목욕을 마친 아이의 몸을 마사지하며 보습해주기 좋은 로션형 오일 제품이다.

비오템의 ‘오 비타미네 밀크 바디로션’은 피부보호 기능을 지닌 비타민 E가 첨가됐다. 미프 신제품 3종은 비타에너지 클렌징 폼, 비타맥스 올인원로션, 비타맥스 젤 아이크림 등으로 구성됐다 고농축 비타민 B, C, E 성분이 어두운 눈가를 밝혀주는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이다. 버츠비 ‘베이비 비 너리싱 오일’은 살구나무, 장미과 씨를 압착해 추출한 행인 오일이 주성분으로 민감한 아이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한다.

노에사 ‘더 마스크’는 고산지대에서 추출한 생명력 강한 야생식물의 에너지를 바탕으로 피부에 꼭 필요한 비타민 A, C, E를 추출한 로션 타입의 마스크다. 이 외에도 남성용 샴푸&샤워젤, 비타민B5바디로션, 비타민E 바디로션 등 온가족인 부담없이 사용가능한 여러 제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