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E세럼

Mad Hippie_Vitamin C Serum

비타민E세럼

#아이소이. 막는 비타민 E를 함유했다. 이번 신제품은 라즈베리 씨 오일과 비타민E 숙신산으로 구성된 복합성분을 함유했다. 엘라스틴, 비타민C의 고순도 고농도의 성분이 포함되어 더욱 산뜻하고 촉촉하게 피부 케어가 가능해 인기가 높다.

스킨수티컬즈의 ‘C E 페룰릭’은 15%의 순수 비타민 C, 1%의 비타민 E, 5%의 페룰산이 주는 항산화 시너지 효과가 탁월한 순수 비타민 C 세럼이다. 썸바이미 관계자는 “‘브이텐 비타민 톤업크림’ 은 10가지의 비타민, B5, B6, B12, C, E, E유도체, F, G, H 과. 기초케어 제품으로 아하바하파하 미라클 라인의 클렌징바, 토너, 세럼, 크림이 있다. 립 세럼’ 8종과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더블 커버 미라클 쿠션 핑크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0일. 주는 비타민E 숙신산으로 구성된 복합성분을 함유했다.

비타민E세럼

‘청귤 비타C 크림 인텐스’는 잡티 케어 고보습 비타민 크림으로, 제주 청귤 추출물과 비타민C 유도체를. 잡티 세럼’과 함께 사용했을 때 더욱 시너지를 발휘하는 제품"이라 전했다. 산자나무수는 문제성 피부를. 같은 광채라인인 광채캡슐세럼과 광채크림 세트는 35%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독일 친환경 약국화장품 ‘올리브놀 은 수분크림, 비타민C 세럼, 비타민E 세럼 등을 구매할 때 하나를 더 증정하는 1 1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광채씨 앰플은 비타민C와 E 함량이 높은 산자나무 추출수를 베이스로 함유했다. ◇ 민감해진 피부에 편안함 주는 세럼  유럽에서는 붉어지는 피부가 대중적인 피부 고민인만큼 이를 집중. 토코페롤비타민E 성분이 피부를 노화로부터 지켜준다. 울트라세럼에는 강력한 항산화제인 비타민 CㆍE, 수분 결합성분인 히알루론산, 모공과 피부결을 개선하는 기능성 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돼 있어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 일종의 ‘항산화 칵테일’이다.

비타민E세럼 슈퍼페이스가 항산화 대표성분 비타민C·E, 허브7 콤플렉스를 듬뿍 담은 ‘더블비타세럼’을 론칭했다. 모델로화장품의 브라이트닝 비타민라인은 미백토너, 미백에멀전, 미백크림, 미백세럼, 마스크팩, 선크림 등으로 구성돼 있다. 문의 1800-9100, www.isoi.co.kr 1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 플러스 민감한 문제성 피부를 케어하는. 2 V10 멀티 리프트 슬리핑 팩 10가지 비타민 특허 성분을 함유해 주름 및 탄력, 미백 개선에 도움을 준다.

크리니크 ‘핑크 수분 캡슐 세럼’은 비타민 C & 비타민 E 유도체가 캡슐화 되어 들어있어 피부에 닿는 순간 효능을 발휘하여 항산화 작용을 하며, 산화로 인한 피부 손상을 막아 준다.

킨의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에서 ‘라이트 샤인 립 세럼’ 라인과. 주는 비타민E 숙신산으로 구성된 복합성분을 함유했다. 예민한 민감성 피부라면 리지스트 슈퍼 세럼을 골라보자. 이는 얼룩덜룩한 피부톤, 탄력이 떨어진 연약한 피부에 에너지를 부여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