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TV

비타민 – 변했대 ?

비타민TV

한국화이자제약이 멀티비타민 센트룸의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였다. 네이처메이드는 미국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한국오츠카제약이 3월 출시했다. 이번 광고는 하석진과 서지혜가 등장해 성별에 따라 필요한 영양분을 테트리스 게임에 비유한 점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쇼트트랙 국가대표 김아랑 선수가 나온 TV 광고로 최근 화제를 모았다. 한미약품 제공 한미약품이 종합비타민 ‘나인나인’ TV CF 광고를 ‘구구데이’인 9월 9일에 맞춰 첫 방송한다고 4일 발표했다. 한미약품은 오는 9월 9일 ‘구구데이’에 맞춰 종합비타민 ‘나인나인’ TV CF를 온에어 한다고 5일 밝혔다.

비타민TV

종합비타민 나인나인 CF에 출연한 김아랑 쇼트트랙 선수.© News1 한미약품은 28개 영양성분을 1알에 담은 종합비타민 ‘나인나인’ TV CF를 9월 9일에 첫 방영한다고 4일 밝혔다. 이선민 가정의학과 전문의는 잇몸 질환 예방에 필수 성분이 비타민 C라고 말했다. ‘나인나인’ CF 이미지 제공: 한미약품 ⓒ천지일보 4 한미약품은 28가지 영양 성분을 한 알에 담은 종합비타민 ‘나인나인’ TV CF 광고가 오는 9일 첫 방영된다고 4일 밝혔다.

한미약품 종합비타민 ‘나인나인’ TV CF 광고가 오는 9월 9일 ‘구구데이’에 맞춰 첫 방영된다고 4일 밝혔다.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류충효은 상큼하고 건강한 매력의 레드벨벳 아이린과 함께한 ‘레모나’ 신규 TV광고를 5월 21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가 배우 김미숙, 방송인 서경석을 모델로 한 ‘시베리안 차가버섯’ CF를 공개했다.

비타민TV 티브이데일리 배우 신혜선이 쾌활한 매력으로 ‘미운우리새끼’를 환하게 밝혔다. > 9일, TV조선 ‘내 몸 사용 설명서’에서는 잘못 먹은 영양제의 경고로, 비타민A를 잘못 먹으면 폐암을 유발할 수 있다는 사실이 공개됐다. ‘리더스 V-LIFTING 앰플’ 은 현재 TV홈쇼핑에 출시한 비타민C 화장품 중 최대함량인 순수 비타민 21%를 함유하고 있다.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를 모델로 한 한미약품은 종합비타민 ‘나인나인’ TV CF 광고가 9월9일 ‘구구데이’에 맞춰 첫 방영된다고 4일 밝혔다. 얼라이브의 메인 모델인 조보아는 특유의 밝고 활기찬 이미지와 솔직 당당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비타민D가 유산 후 재임신과 출산 성공 가능성을 높인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국내 최다 28가지 영양 성분을 한 알에 담은 종합비타민 ‘나인나인’ TV CF 광고가 9월9일 ‘구구데이’에 맞춰 첫 방영된다. 이날 최기순은 딸 안젤라와 행복한 한때를 보내며 "안젤라는 나에게 비타민이다"라고 표현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