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스쿨비타민

깨 많은 얼굴에 비타민 듬뿍~! 쫀쫀 광채 피부 만들기!!

비타스쿨비타민

비타500 출시 이후 ‘비’와 ‘이효리’, ‘원더걸스’ 등 톱스타들을 광고모델로 등장시키면서 대한민국 대표 비타민C 음료로서의 확고한 이미지를 강화해 온 바 있다. ↑ 비타500의 새 모델 그룹 애프터스쿨의 ‘유이’ 광동제약은 비타민음료 ‘비타500’ 새 광고 모델로 애프터스쿨의 ‘유이’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동원F&B는 우선 비타스쿨의 첫 런칭 제품으로 미국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제조·판매업체인 NNP사와 손잡고 종합비타민 및 칼슘, 아연, 철분 등의 미네랄 제품 9종인 ‘비타스쿨 키즈 클럽’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보수적인 제약업계 특성상, 비타500의 과감한 광고전략도 화제였다. 기존의 상큼한 오렌지 컬러에 비타민C를 강조하는 패키지 디자인을 바꾸는 등 제품의 겉모습도 새롭게 단장했다.

비타스쿨비타민

스콜라비타는 홍경천추출물, 옥타코사놀, 홍삼, 은행잎추출물, 비타민군 9종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5 비타 플라워 넥타 68%를 함유하여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어 안색을 맑게 하는데 효과적이다. 비타500은 지금도 비타민 음료 시장의 80%를 점유하고 있다.

5월 31일까지 ‘10주년 경품행사’도 한다. 애프터스쿨 ‘유이’를 선정하고 새로운 TV-CM을 선보였다. 진행된 ‘스콜라비타’ 출시 기념 및 수험생 응원 캠페인 행사에서 학생들이 운동과 학업 등 건강한 스쿨라이. 스콜라비타는 홍경천추출물, 옥타코사놀, 홍삼, 은행잎추출물, 비타민군 9종이 함유되어 있다.

비타스쿨비타민 비타민 안정성이 배가된다. 동원F&B는 ‘비타스쿨’ 브랜드로 우선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인 NNP 사 종합 비타민과 미네랄 제품 9종비타스쿨 키즈클럽을 출시했다. 투쿨포스쿨,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 아모레퍼시픽 내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화장품 브랜드. ‘바이탈 비타 12’ 라인은 해당 라인은 스킨과 세럼, 크림, 올인원 광채 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애프터스쿨 유이를 선정하고 새로운 TV-CM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비타민A, 비타민E와 결합시켜 피부결을 부드럽게 해주고 은은한 윤기를 부여한다.

광동제약이 올해로 출시 10돌 되는 ‘비타500’의 2010년 모델을 대한민국 최고의 건강미인으로 대표되는 애프터스쿨 ‘유이’를 선정하고 새로운 TV-CM을 선보였다. 레몬 추출물 등이 함유돼 있어 피부 미백과 생기에 도움을 주는 ‘싱싱 비타. 투쿨포스쿨의 ‘체크 젤리 블러셔’는 젤리처럼 말랑말랑한 텍스처가 특징인 제품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