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삼치양념구이레시피

비린내 없이 삼치 생선구이 굽기 ( Grilled Spanish Mackerel )

삼치양념구이레시피

찜·조림류는 양념닭갈비찜, 삼치된장조림 등 9개, 구이·볶음·튀김류 레시피는 장똑똑이, 궁중떡볶음, 주꾸미채소볶음, 삼치살호두강정 등 30개가 포함됐다. 주꾸미채소볶음, 양념닭갈비찜, 삼치된장조림 등 비교적 낯익은 음식도 포함됐다. 이밖에 양념이 가미된 생선구이세트 및 전자레인지로 만들 수 있는 간편 구이세트 등 가정간편식 수산물 세트도 판매한다.

찜·조림류는 양념닭갈비찜, 삼치된장조림 등 9개, 구이·볶음·튀김류 레시피는 장똑똑이, 궁중떡볶음, 주꾸미채소볶음, 삼치살호두강정 등 30개가 포함됐다. 각각의 향토음식에 알맞는 식단도 내놓았다.

삼치양념구이레시피

끓는 육수에 양념장을 잘 풀어준다. 볶음, 삼치 데리야키 구이, 달걀장조림, 애호박 전복 볶음, 고구마순 된장 무침, 가지전과 등심전, 취나물 무침, 오이 참외 무침, 꽈리고추찜, 연두부와 양념장을 소개한다. 음식 레시피를 선보이고 있다.

우럭매운탕, 삼치구이, 꽃게무침, 다진고기 가지볶음, 대파김치찜, 대파불고기 황금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고추장 1스푼 △된장 1스푼 △고춧가루 2스푼 △간장 2스푼 △다진 마늘 2스푼을 넣어 양념장을 만든다. 찜ㆍ조림류는 양념닭갈비찜, 삼치된장조림 등 9개, 구이ㆍ볶음ㆍ튀김류 레시피는 장똑똑이, 궁중떡볶음, 주꾸미채소볶음, 삼치살호두강정 등 30개가 포함됐다.

삼치양념구이레시피 등의 레시피를 알아본다. 구이·볶음·튀김류 레시피는 장똑똑이소고기 볶음, 주꾸미채소볶음 등 30가지다.

또 삼치구이에 유자간장을 사용하면 유자가 삼치의 비린내를 잡고 간장의 염분이 삼치의 표면을 단단하게 만들어준다. 찜·조림류는 양념닭갈비찜, 삼치된장조림 등 9개, 30개가 포함된 구이·볶음·튀김류 레시피는 장똑똑이, 궁중떡볶음, 주꾸미채소볶음, 삼치살호두강정 등이다.

지난 11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 CHOSUN 교양프로그램 ‘살림 9단의 만물상’에서는 ‘10월 제철 밥상’ 편이 그려졌다. 않는 삼치구이 등 생선요리 전문점보다 더 맛있는 한상을 뚝딱 차려낸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