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탄두리치킨레시피

탄두리치킨

탄두리치킨레시피

대상 청정원이 새로운 소스 브랜드 ‘고메레시피’를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고메레시피 1봉이면 맛있는 한 끼를 완성할 수 있다.

새빨간 외형이 특징이지만, 전혀 맵지 않고 담백함을 자랑한다. 1~2인분에 맞춘 소포장 용량으로 원재료가 남을 걱정도 없다.

탄두리치킨레시피

회사 측에 따르면 고메레시피는 별도의 양념을 만들 필요 없이 일품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1∼2인분 용량의 간편 요리소스다. 이것만 있으면 복잡한 레시피나 별도 양념을 만들 필요 없이 맛있는 일품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탄두리 치킨 커리의 본고장 인도가 사랑하는 탄두리 치킨. 탄두리는 인도의 화덕이란 뜻으로 아주 뜨거운 온도에서 완벽하게 구운 치킨을 의미한다.

눈에 띄는 것은 분말타입의 소스 6종이다. 청정원은 최근 소스 브랜드 ‘고메레시피’를 론칭하고 총 10가지의 신제품을 시장에 내놨다.

탄두리치킨레시피 파우더 타입으로 이용 뒤 남은 양념을 보관하는 것이 액상 양념보다 훨씬 수월하다. 또 실제 요리에서도 번거로운 준비과정 없이 주재료와 고메레시피 1봉이면 맛있는 한 끼를 완성할 수 있게 만들었다. 최근 비슷한 레시피와 아이템이 범람하는 외식시장에서 ‘에스닉 푸드’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삼각형 모양의 얇은 빵인 난은 ‘탄두리’라고 불리는 화덕에서 구워낸다.

고메레시피 10종의 가격은 모두 1980원이다. 눈에 띄는 것은 분말 타입의 소스 6종이다.

또한 1~2인분에 맞춘 소포장 용량으로 원재료가 남을 걱정 없이 더욱 쉽고, 깔끔하게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앞서 지난해 9월 첫 론칭하면서 ‘나시고랭양념’, ‘탄두리치킨양념’, ‘짬뽕순두부찌개양념’ 등 10종을 먼저 내놓은 바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