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새우구이레시피

‘집밥백선생3’ 냉동새우→만점요리, 제자들도 당황한 간단 레시피

새우구이레시피

큼직한 새우는 먹기 좋게 손질이 돼있어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다.  손질한 새우를 등부터 꼬리까지 칼집을 낸다. 23일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3’에는 새우를 주제로 크림새우, 새우구이, 일식집 새우튀김, 갈릭새우, 칠리새우 등을 만드는 레시피가 소개됐다.

레시피가 너무 쉬워서 너무 좋다"며 "셰프계에서 제가 살아있는 혀준이다. 김수미는 굵은 소금을 깔고, 소금이 달궈진 뒤 대하를 올렸다. 백종원이 소개한 크림새우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새우구이레시피

무한리필 셀프초밥초새우 무한리필 간장새우 무한리필 새우 무한리필 감자튀김’ 맛집이다. 기존 구이 및 갈비 위주였던 한우 선물세트 대신 스테이크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하지만 새우를 색다르게 즐기고 싶다면 ‘수미네 반찬’에 나온 간장새우찜 레시피를 따라해 보는 것은. 버터구이다.

원주 새우구이 무한리필, 방화동 등산복 수선 등이 소개된다. 에어프라이어 칵테일새우 레시피는 생물새우로도 대체할 경우 새우구이로도 만들 수 있다. 평일 저녁과 주말에는 매운 향신료로 맛을 낸 마라 새우구이도 선보인다.

새우구이레시피 고추장황태구이, 시래기돼지고기볶음, 만능고추장, 돼지갈비찜 레시피가 공개됐다. 바질페스토 새우구이, 관자버터구이, 연어 라따뚜이, 과일 카나페 등을 소개한다. 이경애가 만능 맛. 이어 그는 새우장, 양파 장아찌, 매실 장아찌 등을 만들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먹어보고 싶다" "정말 맛있겠다" "더운 여름에 먹는 독도새우 물회가 궁금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수미네 반찬’에서 공개된 김수미표 간장새우찜ㆍ대하소금구이ㆍ강된장 레시피가 눈길을 끌고 있다.  이후 간마늘, 식용유를 달군 팬에 넣고 새우를 넣고 볶아준다.

티브이데일리 ‘수미네 반찬’ 김수미가 자신만의 레시피로 만든 간장새우찜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 ‘가격파괴 Why’로는 ‘1인 1만7900원 새우구이 무한리필’ 편으로 원주 <홍게대첩>을 방문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