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생강편레시피

생강으로 편강 만들기

생강편레시피

알토란대추생강청/MBN ‘알토란’ 캡처   ‘알토란’ 대추생강청 레시피가 이목을 끈다. 물3컵. 남겨둔 생강 50g은 얇게 편 썰어 식용유 5큰 술을 넣은 프라이팬에 넣는다. 깨끗이 씻은 생강 1kg를 조각조각 뗀다.

만물상을 통해 소개된 유귀열표 ‘가을 깍두기’ 레시피가 화제다. 유현수 한식 셰프는 마늘을 이용한 특제 양념장으로 만든 ‘마늘보쌈’ 레시피를 공개한다. 만든 생강꽁치조림, 양파미역무침, 양파볶음, 마늘보쌈 레시피를 공개한다.

생강편레시피

‘알토란’ 레시피. /MBN ‘알토란’ 홈페이지  MBN ‘알토란’이 호흡기 보약 ‘생강’을 활용한 ‘생강 꽁치 조림. 프라이팬에 식용유 5 큰 술을 넣고 편 썬 생강을 넣는다. 공식 홈페이지 ‘알토란’ 도토리 묵밥, 고구마 죽, 대추 생강청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 조기구이. 양파 반 개, 생강 1알, 마늘 2알을 썰어 넣는다.

■ 알토란 ‘대추생강청’ 레시피 -대추생강청 재료: 대추 1kg, 생강 1kg, 매실청 1컵 반, 흑설탕 5kg, 물1L <대추생강청 만드는 법> 대추 1kg을 돌려 깎아 씨를 뺀 뒤 대추를 펼쳐 얇게 채 썬다. 지난 7일 방송된 MBN ‘알토란’ 199회는 ‘자연 담은 가을 제철 밥상’ 편으로 꾸며졌다.

생강편레시피 다진 생강 1 큰 술, 설탕 3 큰 술 , 소금 1 큰 술 반, 들깻가루 1 큰 술 반, 양파 반 개. 다진 마늘 2 큰 술, 다진 생강 1 큰 술, 설탕 3 큰 술 , 소금 1 큰 술 반을 넣고 잘 섞는다. ‘알토란’ 200회 특집 보리고추장, 섞박지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뱅크짬뽕만들기 레시피 재료. 대파는 5cm 길이로 썬 후 길게 이등분하고, 생강과 마늘을 편 썬다.

황금레시피를 공개했다. 김치제육볶음을 비롯해 △생선요리 △건어물요리 △조림요리 등 다양한 요리에 사용할 수 있는 대추생강청 레시피를 소개한다. 생강 위에 꽁치 두 마리를 올려 중 불에 굽는다.

지난 7일 방송된 MBN ‘알토란’에서는 ‘자연 담은 가을제철 밥상’의 주제로 꾸려졌다. ‘살림 9단의 만물상’ 꽃게무침, 다진고기 가지볶음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