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맞춤영양제

디스크 환자, 과도한 운동 오히려 독된다 – 서울대병원 재활의학과 정선근 교수

맞춤영양제

" ▶’한국인 맞춤 종합영양제’는 근거가 있는 말씀이신가요? "최근 현대인들은 일종의 ‘배부른 영양실조’에 걸려 있다고 생각합니다. 시장의 성장과 더불어, 성분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지식이 늘면서 기존의 종합영양제에서 다양한 맞춤 영양제로 그 형태가 진화하고 있다. ‘SPASH 아테네 쥬니어’는 중학생 및 고등학생 등 사춘기 청소년의 기력 회복을 위한 맞춤형 영양제다.

‘한국인 맞춤형 영양제’라는 입소문을 타고 있는 나인나인이 이번 광고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랑을 받기를 기대한다 "고 말했다. 만성피로에 지쳐있는 수험생 영양제로 정말 탁월한 선택이라고 볼 수 있다.

맞춤영양제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뷰티 브랜드 ‘컬러랩’의 1:1 맞춤 케어 네일토닉 영양제 3종 판매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회사 측이 8일 밝혔다. 스페쉬의 멀티비타민 ‘아테네 쥬니어’는 주요 비타민B, C, D를 비롯한 13가지 비타민과 6가지 미네랄 등 청소년의 기력 회복에 필요한 성분을 담은 맞춤형 영양제다. 이어 "그동안 한국인 맞춤형 영양제라는 입소문을 타고 있는 나인나인이 이번 광고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랑을 받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사명으로 매년 30%대의 고성장을 구가하고 있는 우수기업이다. 부광약품은 최근 소비자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우건비 3종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여기에 전략적인 학습컨설팅을 더해 공부 방향을 찾아주는 맞춤 학습클리닉을 운영하고 있다.

맞춤영양제 지난 4월 론칭한 마이23헬스케어는 유전자 분석 결과를 기반으로 영양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하는 회사다. ▷상태·연령 따라 맞춤형 영양제 섭취=균형있는 식이를 하면서, 자신의 상태에 따라 도움되는 항산화 영양소를 주로 챙기면 좋다.

◆유전자 분석해 영양제 추천 개인 맞춤형 서비스는 피트니스센터에서도 이뤄지고 있다. 필수 영양제들을 임신 주수에 맞춰 세트로 구성했다. 주요 제품으로는 프로바이오틱스, 임신부 시기별 맞춤 영양제, 어린이 성장영양제 등이 있으며 이 밖에도 40여 종의 건강기능식품을 개발 중이다.

20일, MBC ‘기분좋은 날’에서는 ‘내게 꼭 필요한 맞춤 영양제’로 김규남 가정의학과 전문의가 암 가족력, 관절 건강, 갱년기를 위한 추천 영양제를 공개했다. 세트 구매 시 단품 구매 대비 최대 3만 원의 할인. 되는 ‘비타민C’ 영양제가 한 세트로 구성돼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