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생과일쥬스

스타벅스 망고바나나 쥬스 만드는법, 완전 간단!ㅋㅋ Starbucks “Mangobanana” recipe

생과일쥬스

 한 잔에 2천 안팎으로 생과일쥬스를 마실 수 있으니 핫할 수 밖에 없는 노릇이다. 쥬씨는 생과일쥬스 음료를 대표 메뉴로 내세워 급성장한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2015년 가맹본부를 설립한 이후 2016년 말 기준 가맹점 수가 약 780개, 매출액은 433억원에 달한다. 쥬시의 제철과일 생과일쥬스를 매장에 방문하지 않고 집에서 즐길 수 있다.

쥬씨, 1L 생과일 쥬스라 속여 ‘과징금 2600만원’ ‘쥬씨’가 과징금을 물게 됐다. 지난 1일 쥬스스타는 용산역 대합실에 생과일 쥬스 전문점을 오픈 했다. 퀄리티, 가성비, 대중성 고루 갖춘 핫도그와 생과일쥬스로 창업시장 견인 외식시장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갈수록 까다로워지면서 외식업계의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다.

생과일쥬스

봄 춘곤증으로 나른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이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생과일쥬스를 비롯한 다양한 음료를 선보이며 사랑받고 있는 텀브커피가 봄을 맞이해 더욱 인기몰이 중이다. 쥬씨는 13일 서울 물류브랜드인 ‘부릉’을 운영하는 메쉬코리아대표 유정범와 MOU를 맺고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받기로 했다. 이 오렌지 원래 생과일쥬스가 될거였던 친구ㅎㅎ 맛있게 먹게씀니당"라고 글을 남겼다.

생과일쥬스 브랜드 쥬씨가 제철맞은 생딸기를 활용한 생딸쥬스 등 신제품 5종을 선보였다. 14일 본보가 공정위와 쥬씨주 측에 확인한 바에 따르면 쥬씨주는 현재 음료 용량 표기 방식을 기존의 ‘1L 쥬스 3800’, ‘1L 쥬스 2800’, ‘생과일 쥬스 1L 2800’에서 ‘M, XL’로 바꾼 상태다. ‘떼루와’는 카페 시장의 포화상태 속에서도 10년의 운영 노하우를 가진 원조 생과일쥬스 전문점이다.

생과일쥬스 또 다른 대표메뉴인 생과일쥬스는 과일 쇼케이스에 있는 과일을 주문즉시 직접 손질하고 갈아 제공해 믿을 수 있는 100 % 생과일 쥬스 이다. 생과일쥬스 전문점 쥬씨는 지난 26일 청주시 수해복구 현장을 찾아 자원봉사들에게 딸기바나나 쥬스를 선물했다. 곰브라더스의 건강주스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패스트프리미엄’ 음료로, 간편하면서도 몸에 좋은 웰빙 주스다.

땡볕 더위 아래 기운을 북돋아줄 식음료 중 특히 생과일쥬스의 선호도가 높은데, 알리바바 커피앤도넛이 생과일 주스 7종을 선보이고 있다. 참가자들은 주스를 맛보며 과일의 소재를 알아보는 소믈리에 체험도 했고, 생과일과 쥬스의 맛을 비교하는 행운도 누렸다. 생과일쥬스전문점 ‘곰브라더스’는 최근 ‘용구네 팔도호떡’을 론칭, 하이브리드매장 콘셉트로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그러나 생과일 주스 전문점은 거리를 지나다닐 때마다 보일 정도로 포화된 상태로 많은 이들이 최근 핫한 생과일쥬스를 생각하고 창업에 도전했다가 실패하는 경우도 꽤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용기·용량을 부풀려 광고한 생과일쥬스 프랜차이즈 업체 쥬씨가 제재를 받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