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셀렌비타민

사기교횐후기?

셀렌비타민

지큐랩 액티브 유산균은 장내 유산균의 증식 및 유해균 억제·배변활동 원활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 자일로올리고당, 비타민D, 셀렌, 아연 등의 성분을 더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지큐랩 액티브 유산균은 장내 유산균의 증식 및 유해균 억제ㆍ배변활동 원활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 자일로올리고당, 비타민D, 셀렌, 아연 등의 성분을 더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지큐랩 액티브 유산균은 장내 유산균의 증식과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에 자일로올리고당, 비타민D, 셀렌, 아연 등의 성분을 더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지큐랩 액티브 유산균은 장내 유산균의 증식 및 유해균 억제·배변활동 원활 등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 자일로올리고당, 비타민D, 셀렌, 아연 등의 성분을 더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지큐랩 액티브 유산균사진은 장내 유산균의 증식 및 유해균 억제·배변활동 원활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 자일로올리고당, 비타민D, 셀렌, 아연 등의 성분을 더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지큐랩 액티브 유산균은 장내 유산균의 증식 및 유해균 억제·배변활동 원활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 자일로올리고당, 비타민D, 셀렌 등의 성분을 더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셀렌비타민

프로바이오틱스에 자일로올리고당, 비타민D, 셀렌, 아연 등의 성분을 더한 건강기능식품이 나왔다. 지큐랩 액티브 유산균은 장내 유산균의 증식 및 유해균 억제, 원활한 배변활동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 자일로올리고당, 비타민 D, 셀렌, 아연 등을 더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성장기 어린이들의 에너지 형성과 면역 기능에 필수적인 비타민B1·비타민B6·비타민D·셀렌·아연의 하루치 권장량을 100% 충족시켜 주는 것도 강점이다.

이밖에 자일로올리고당, 비타민D, 셀렌, 아연 등도 있다.

셀렌비타민 또한 장내 유익균 증식에 도움이되는 자일로올리고당 성분과 다양한 유산균이 부원료 들어있어 도움을 준다. 성장기 어린이들의 에너지 형성과 면역 기능에 필수적인 비타민B1•비타민B6•비타민D•셀렌•아연의 하루치 권장량을 100% 충족시켜 주는 것도 강점이다.

스페쉬 아테네 키즈는 비타민과 아연 또한 셀렌도 함께 첨가되어 있다. 코큐텐은 지용성이므로 지용성 연질캡슐 형태로 복용하는 것이 좋으며, 지질을 포함한 식품과 함께 복용하면 흡수율을 높일 수 있다. 에너지 형성과 면역 기능에 필수적인 비타민B1·비타민B6·비타민D·셀렌·아연의 하루치 권장량을 100% 충족시켰다.

성장기 어린이들의 에너지 형성과 면역 기능에 필수적인 비타민B1·비타민B6·비타민D·셀렌·아연의 하루치 권장량을 100% 충족시켜 주는 것도 강점으로 꼽힌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