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셀레늄영양제

인체에 셀레늄이란 무엇입니까?

셀레늄영양제

궁합은. 셀레늄과 아연 셀레늄과 아연은 함께 복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골든워터는 비타민E, 레스틴, 셀레늄 등을 함유한 영양제다. 눈건강영양제를 복용하기도 한다.

영양제, 음식과도 궁합 맞춰야 영양제는 일부 음식과 만나도 흡수율이 떨어질 수 있다. 루테인과 함께 먹으면 시너지를 내는 영양소로는 어두운 곳에서의 시각 적응을 돕는 ‘베타카로틴’, 망막에 손상을 억제하는 ‘셀렌셀레늄’ 등이 있다. 플라보노이드, 비타민A, C, E, 카테킨, 베타카로틴, 아연, 셀레늄, 폴리페닐, 카로티드가 대표적인 항산화 물질이다.

셀레늄영양제

이외에도 판토텐산은 52%, 셀레늄은 51% 정도가 들어있으며, 기타 니보플라빈과 니아신, 아연, 망간. 또한, 단백질과 비타민 C, 셀레늄, 구리, 철, 니아신, 칼륨, 인도 풍부하다. 그 대표적인 것이 카페인과 비타민D다. 베타카로틴, 셀레늄 등은 심혈관 질환, 심장 마비, 뇌졸중을 예방하거나 사망을 지연시키는 데 효과가 없는 것으로 드러났다.

대표적인 영양제 성분으로는 셀레늄, 베타카로틴, 비타민 C, 비타민 E, 칼슘, 인, 칼륨, 마그네슘, 철분 등이 있다. 우리나라 성인 10명 중 3명은 영양제를 복용한다. 건강보조식품으로 클로렐라, 프로폴리스 추출물, 스쿠알렌, 오메가3, 글루코사민, 키토산 등이다.

셀레늄영양제 비타민C, D와 칼슘, 아연, 셀레늄 등도 임산부 영양제로 섭취하면 좋은 영양소다. 특히 곡류를 주식으로 하는 한국인은 하루 세끼 식사 외에 영양제 등으로 셀레늄을 추가 섭취할 경우 자칫 과다복용의 우려가 있다. 한국인의 하루 셀레늄 권장섭취량은 50㎍, 임산부는 54㎍ 정도다.

간영양제 시장, ‘밀크씨슬’ 55% 급성장 … ‘우루사’·‘헤포스’ 인기 지속 대웅 ‘우루사’, 담즙. 비타민B1·B2, 셀레늄을 보강해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마그네슘 △아연 △셀레늄 △망간 △비타민D등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한데 이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정상적인 세포분열을 돕는다. 아울러 베타카로틴과 셀레늄도 주원료로 들어 있어 3중 복합 기능성을 자랑한다.

나이가 있는 부모에게는 종합비타민이나 기능강화를 위해. 50대는 코엔자임 큐텐코큐텐과 셀레늄이 함유돼 있는 것을 보는게 좋다. 세계 3대 항산화 식품은? 세계 3대 항산화 식품으로 꼽히는 음식은 아리노아, 강황, 카카오닙스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