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셀렌비타민C

건강한 식단으로 셀룰라이트를 제거하는 법

셀렌비타민C

멀티 슬림은 콜레우스포스콜리, 아연, 셀렌, 비타민 B1과 C 등이 함유돼 체지방 감소부터 항산화, 면역, 에너지 대사, 철 흡수 등 5중 기능의 솔루션 제품이다. ⓒ 생그린식품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생그린식품은 혈류개선 건기식 ‘혈류&나토키나제 골드’ ‘셀렌비타민C 프리미엄’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혈류&나토키나제 골드와 ‘셀렌비타민C 프리미엄’이다.

초유, 칼슘, 비타민D, 아연, 비타민B군, 비타민C, 셀렌, 홍삼 등 균형 있는 발달에 도움이 되는 성분을 포함했는지도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 좋다. CJ의 건강식품사업부인 CJ뉴트라가 인체에 부족한 비타민C와 셀레늄을 동시에 보충할 수 있는 “셀렌 비타민C 500″을 내놨다.

셀렌비타민C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주생그린식품이 ‘혈류&나토키나제 골드’과 ‘셀렌비타민C 프리미엄’ 등 건강기능식품 2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코큐텐은 지용성이므로 지용성 연질캡슐 형태로 복용하는 것이 좋으며, 지질을 포함한 식품과 함께 복용하면 흡수율을 높일 수 있다. 라이트핏의 순환 구성은 단계별로 하루에 1회씩만 섭취하면 된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막아 칼로리를 차단하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와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전잎등이 주요 성분이며 ,비타민B1, 비타민C, 판토텐산, 셀렌 등이 함유돼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CJ뉴트라는 20일 비타민C와 셀레늄을 동시에 보충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셀렌 비타민C 500’을 내놓았다.

셀렌비타민C 98%, 비타민 C,E, 셀렌, 아연, 망간 함유등이 있다. 더 청춘 W는 셀렌, 비타민C, 비타민D, 칼슘, 엽산 등 기능 성분 19종을 담고 있고 갱년기 증상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밥먹고난이거’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와 알로에전잎, 비타민B1, 비타민C, 판토텐산, 셀렌 등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으로, 칼로리 차단과 배변활동 개선을 위한 제품이다.

‘밥먹고난이거’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와 알로에전잎, 비타민B1, 비타민C, 판토텐산, 셀렌 등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으로, 칼로리 차단과 배변활동 개선을 위한 제품이다. ‘밥먹고난이거’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와 알로에전잎, 비타민B1, 비타민C, 판토텐산, 셀렌 등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으로, 칼로리 차단과 배변활동 개선을 위한 제품이다. 밥먹고난이거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와 알로에전잎, 비타민 B1, 비타민 C, 판토텐산, 셀렌 등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으로 칼로리 차단과 배변활동 개선을 위한 제품이다.

그리고 건강기능식품인 멀티 슬림은 콜레우스포스콜리‧아연‧셀렌‧비타민 B1와 C 등이 함유돼 체지방 감소부터 항산화‧면역‧에너지 대사‧철 흡수 등 5중 기능의 솔루션 제품이다. 그리고 건강기능식품인 ‘멀티 슬림’은 콜레우스포스콜리,아연,셀렌, 비타민 B1과 C 등이 함유돼 체지방 감소부터 항산화,면역,에너지 대사,철 흡수 등 5중 기능의 솔루션 제품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