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소스레시피

만능간장 데리야끼소스 만들기

소스레시피

SBS에서 방영된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2’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한고은의 다이어트 레시피가 공개됐다 이후 가지를 세로로 잘라 면처럼 길게 소스와 섞어서 볶으면 토마토 가지볶음이 완성된다. 이날 화사는 “요즘 한치에 꽂혀있다”면서 “불에 구워 마요네즈와 들기름, 고추를 섞은 소스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다”라며 비법 소스를 전했다. 지난해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3’에서는 백종원표 중국식만능소스 레시피가 공개됐다.

박명수는 잘게 썬 햄과 계란을 프라이팬에 올리고 밥과 핵심 소스인 굴 소스로 볶아내는 자신만의 조리법을 공개했다. 뱅크버터구이 오징어입 & 소스 만들기 오징어입을 먹기 위해서 싱싱한 오징어입을 준비한 다음 팬에 버터를 두르고 오징어입을 구워내면 된다. 지난 9일 방송된 TV조선 ‘만물상’에서는 김형자가 출연해 양념게장 소스를 이용한 꽃게무침과 쫄깃한 가지볶음 레시피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소스레시피

29일 오전 방송된 KBS2 교양프로그램 ‘그녀들의 여유만만’은 ‘수다스러운 요리. 이어 오이와 파프리카, 토마토 등 각종 채소와 닭고기를 접시에 담고 소스를 부어줬다. 10일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최현석 셰프가 오징어튀김과 특제소스를 만들어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만드는 방법은 간단하다. 이날 이수현이 선보인 요리레시피는 굴 소스 마요 라면이다. 과일 소스까지 만드는 법을 소개한다.

소스레시피 ‘수미네 반찬’에서 최현석 셰프가 오징어튀김과 특제소스를 만들었다. ‘냉장고를 부탁해’냉부에서 양동근·박가람 부부가 반한 요리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승리를 비롯해 셰프들은 입을 모아 한치 대란을 예상했다.

올해 tvN ‘신서유기 외전-강식당’에서 공개된 백종원 오므라이스 ‘초간단 레시피’다. 또한 화사는 “마요네즈에 들기름을 살짝 부어 고추를 송송 썰어 넣은 소스에 찍어먹으면 짱이다”라며 ‘한치 특제 소스’ 레시피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계란 1개, 레몬즙 1스푼, 소금 1/2스푼을 넣고 블랜더로 갈면서 식용유를 조금씩 넣는다.

기본 돼지고기 볶음 위로 피코 데 가요 소스, 과카몰레 소스, 살사 아사다 소스다”라고 오늘의 요리 ‘타코’를 설명했다. 총 35분의 러닝타임 동안 단계별로 진행되는 레시피 공개 영상에서는 소스와 어울리는 쭈꾸미를 찾는 방법부터 절단쭈꾸미와 통쭈꾸미에 따라 다른 손질방법, 해동빨판 손질방법, 양념만들기 등을 배울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