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솔가비타민C

2017년 솔가 에스터C 광고

솔가비타민C

비타민 브랜드 한국 솔가대표 김용을는 자사의 비타민 제품 ‘에스터C’ 판매를 재개한다고 2일 밝혔다. 일화가 후원하는 ‘솔가 에스터-C 비타민 1000’은 비타민C의 산성을 중성화시킨 제품으로 비타민C 흡수율 및 생체 이용률이 높은 미국 특허 ‘에스터-C’ 형태의 제품이다. 솔가비타민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면서 여성들의 화장대에 놓이는 화장품 수가 늘어나기 마련이다.

각종 비타민 세트를 30~4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골프 동호인이라면 퀴즈 이벤트를 노려볼 만하다. 1947년 뉴욕에서 탄생한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솔가비타민이 올해 창립 71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71년의 약속’이라는 테마로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솔가비타민C

이번에 일화가 후원하는 ‘솔가 에스터-C 비타민 1000’은 비타민C의 산성을 중성화시킨 제품이다. 한편, 69년 전통의 프리미엄 비타민 ‘솔가’는 소량 생산을 통해 100% 품질 관리에 힘쓰고 최고급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다는 자체 원칙을 엄격하게 지키고 있다. 이번에 일화에서 후원하는 ‘솔가 에스터-C 비타민 1000’은 비타민C 흡수율과 생체 이용률이 높은 미국 특허 ‘에스터-C 형태’의 제품으로, 비타민C의 산성을 중성화시켜 공복 섭취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국솔가는 4일 비타민C와 아연, 구리와 함께 부원료로 식이유황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솔가 SNH 포뮬러’를 선보였다. 1 1 이벤트는 한정적으로 판매되기 때문에 조기에 소진될 수 있다. 특허 받은 중성화된 비타민C로 잘 알려진 ‘솔가 에스터C’는 비타민 브랜드 솔가비타민의 대표 제품으로 상대적으로 높은 흡수율과 생체 이용률이 뛰어나다.

솔가비타민C 직장 내 초기 임산부를 배려하는 5계명 준수를 약속한 기업에 사내 홍보 포스터를 전달하고 참여 기업 전 임직원에게 솔가 비타민C 제품인 에스터C를 제공하는 대국민 캠페인이다. 이디야커피 상품권 500장, 아쿠아쿨 리커버리 크림 300개, CGV 영화티켓 280장, 솔가 비타민C 300개, 고려홍삼진 에브리데이 120개, 천호식품 먹슬림 등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솔가 비타민C 제품인 에스터C도 70% 할인된 특별 혜택가에 판매한다.

1 1, 솔가 에스터-C 비타민 500 1 1 이벤트다. 비타민 전문 브랜드 솔가비타민이 추운 겨울 건강관리가 어려운 독거노인을 위한 지원 캠페인에 동참했다. 한국솔가가 비타민C와 아연, 구리와 함께 부원료로 식이유황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솔가SNH포뮬러’를 출시했다.

1947년 뉴욕에서부터 시작된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솔가비타민이 올해로 창립 71주년을 맞아 6월 22일금부터 7월 8일일까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일화가 후원하는 ‘솔가 에스터-C 비타민 1000’은 비타민C의 산성을 중성화시킨 제품으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