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수험생비타민

홍혜걸&여에스더와 함께하는 영양제에 대한 오해와 진실 풀버전

수험생비타민

대표 비타민C 음료 광동제약 비타500이 고3 수험생을 응원하고, 청소년을 격려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을 지속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필수로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브이 에너지는 4주 후의 몸의 변화는 물론 비타민 섭취 시 속쓰림, 비타민의 냄새 등으로 인해 불편감을 호소하는 수험생들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수험생비타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호두는 두뇌활동에 도움을 주는 불포화지방산과 항산화 영양소인 비타민E 성분가 풍부해 수험생들이 입맛은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특히 25g의 낱개 포장으로 이루어져 있어 휴대가 간편하며 한 번에 적당량을 섭취할 수 있다.  대한민국 대표 비타민C 음료 광동제약 비타500이 고3 수험생을 응원하고, 청소년을 격려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을 지속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호두에 다량 함유돼 두뇌활동에 도움을 주는 불포화지방산과 항산화 영양소인 비타민E 성분으로 수험생들이 입맛과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수험생비타민

스페쉬 ‘아테네 쥬니어’ 긴 수험생활로 운동량이 부족해 기초 체력이 떨어진 학생들은 만성 피로를 느끼기 쉬우므로 영양가 높은 음식과 함께 건강보조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감기에 잘 걸리고 스트레스에도 약해지는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GNC’에서 출시된 복합비타민 B군 포뮬라달분 , 9만2천원는 100여일 앞 둔 수험생에게 특화된 비타민 영양제다.

피로가 쌓이고 체력적으로 힘든 시점에서 비타민 B군을 강화해 빠른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  한 달여 남은 수능 기간에는 특히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는 음식을 섭취하는게 좋다. 특히 호두에 다량 함유돼 두뇌활동에 도움을 주는 불포화지방산과 항산화 영양소인 비타민E 성분으로 수험생들이 입맛은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수험생비타민 GNC에서 출시된 복합비타민 B군 포뮬라달분, 9만2천 원는 수험생에게 특화된 비타민 영양제다. 특히 임산부나 성장기 어린이, 수험생에게 칼슘과 비타민을 보충해주는 데 더없이 좋은 식품이다. 지하 2층 식품매장 건강코너에서는 여름철 원기회복 건강식품과 비타민 제품 등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단백질과 비타민은 수험생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다. 항산화제인 비타민E가 다량 함유된 호두, 잣, 아몬드 등의 견과류를 즐겨 먹는 것도 뇌 건강을 지키는 수험생 영양제다. 코카-콜라사 ‘아데스’는 아몬드의 영양소 및 비타민E 등이 담겨있어 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 즐기기 좋은 씨앗 음료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