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스위스멀티비타민

발포비타민 BIOLABOR

스위스멀티비타민

`델몬트 콜드 비타민 플러스`는 건강과 식품안전에 대한 관심이 높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영국·독일·스위스 등 유럽산 멀티 비타민비타민C·B5·B6·E과 식이섬유 등을 첨가한 냉장유통주스다. 따라서 멀티비타민, 종합비타민제를 통해 섭취를 보충하기도 한다. 멀티비타민, 임산부비타민D, 수용성비타민D, 남성종합비타민, 여성종합비타민 등, 비타민 섭취를 통해. 건강기능식품인 비타민D 1000을 선보였다.

한편, 스위스 비타민연구소에서 비타민 함량에 따른 인증을 받았으며, 스위스 엔지니어링과 R&D 특허 기술 결합으로 반영구적인 내구성과 멀티 기능,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특히 이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은 스위스산 DSM사의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하였으며, 주 원료인 회화나무열매추출물은 갱년기 여성의 아름다움과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따라서 비타민D 음식 섭취와 함께 멀티비타민, 천연비타민D 및 효능 좋은 골다공증영양제, 뼈에좋은영양제. 비타민D 하루권장량 대비 500%를 섭취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스위스멀티비타민

종합 유통 플랫폼 기업 ㈜쏠렉대표 조정현이 건강기능식품 ‘프라임 멀티비타민. 쉬운 비타민과 미네랄을 공급해 무너진 영양 밸런스를 맞춰준다. 이는 영국, 독일, 스위스 등 유럽산 멀티 비타민비타민C, B5, B6, E과 식이섬유 등을 첨가한 냉장유통주스다.  * 스위스 워치 브랜드 티쏘에서는 9월 22일부터 24일까지 CGV 청담씨네시티 11층. 제품인 ‘파이토 멀티비타민 비타민c’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에 시중에는 멀티비타민, 비타민추천. 브랜드의 ‘비타민D 1000’은 엄격한 품질 기준을 거친 DSM사의 스위스산 원료를 사용한 비타민D제품이다. 제품이 멀티 쥬서기인 노비스 ‘비타쥬서’다. 이를 위해 신선한 오렌지, 포도 이미지를 전면에 배치하고, 영국, 독일, 스위스 등 유럽산 멀티비타민을 첨가한 프리미엄 주스임을 강조하기 위해 해당 로고를 넣어 기능성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스위스멀티비타민 영양소인 멀티 비타민과 미네랄을 한데 담은 프리미엄 영양제다. 저온 충전으로 풍미가 우수하고 영양소 파괴가 적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있는 멀티 쥬서기 노비스 ‘비타주서’를 소개했다. 리뉴얼 된 비타민플러스는 신선한 오렌지, 포도 이미지가 전면에 배치됐고, 영국, 독일, 스위스 등 유럽산 멀티비타민을 첨가한 프리미엄 주스임을 강조하는 로고가 담겼다. 종합 유통 플랫폼 기업 쏠렉대표 조정현. 쉬운 비타민과 미네랄을 공급해 무너진 영양 밸런스를 맞춰준다.

노비스 비타쥬서는 기존에 없던 새로운 방식의 테크놀로지로, 스퀴징, 쥬이싱, 믹싱, 스무딩이 동시에 가능한 4 in 1 기능을 가진 혁신적인 쥬서기이다. 스위스허벌코리아가 수입·동국제약이 판매해 온 ‘멀티비타민 차밍’이 식약청의 정밀검사에서 부적합 판정을 받아 전량 반송·폐기될 처지에 놓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