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경회장님 (주)마임
알로에마임건강식품
그 뒤를 △한국야쿠르트억원 △코스맥스바이오억원 △마임억원 △태평양제약억원 순으로 나타났다. 공정거래위원회는 알로에마임, 남양알로에 등 24개 건강기능식품 제조·유통, 방문판매 업체에 대해 방문판매법 위반행위와 재판매가격 유지행위를 적발해 시정명령을 내렸다고 19일 밝혔다.
마임은 1994년 알로에마임으로 시작하여 줄곧 자연, 사람, 문화를 품는 비전으로 화장품과 건강식품을 만들어 많은 사람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국내 건강보조식품 업계 1위인 마임구 알로에마임은 지난해 국세청 세무조사를 통해 법인세 59억원과 부가가치세 12억7800원 등 총 63억7600만원을 추징받았다.
알로에마임건강식품
-알로에마임 새회사이름 ‘마임’-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제조 판매회사인 알로에마임은 최근 회사이름을 ‘마임’으로 바꾸고 기업이미지도 교체했다고 26일 밝혔다. ◇㈜알로에마임은 3년 연속 건강식품협회 10대 히트상품으로 선정된 자사의 ‘알로주스’가 올 상반기 134억원의 매출을 기록,전년 동기대비 400%의 성장률을 보였다고 9일 밝혔다. 주마임억 원 △주태평양제약억 원이 뒤를 이었다.
올해 건강기능식품 ‘과학화’와 ‘글로벌화’를 적극 추진하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인기있는 건강기능식품 자리를 지켰다. 여성 CEO가 운영하는 기업보다.
알로에마임건강식품 대표적으로 이롬황성주생식, 풀무원생식, 알로에마임생식, 순수생식 등 한번쯤 들어 보았을법한 국내 주요 생식업체들이 대부분 여기에 속해 있다. 이어 비타민·무기질%, 알로에%, 프로바이오틱스인체유익미생물, 4%, 오메가3지방산% 등으로. 505억원, 마임 505억원, 태평양제약 411억원 순으로 나타났다. 창립 10주년을 맞은 알로에마임은 화장품과 건강식품을 생산하는 회사로 지체부자유자와 고아원, 혼자 사는 노인 등에 대한 후원에 적극 나서고 있다.
2002~2003년에 걸쳐 7000억원 이상으로 성장하 기도 했지만 경기 침체로 건강 보조식품 시장이 줄면서 알로에. 남양알로에, 김정문 알로에, 알로에마임으로 대표되는 빅3간 경쟁은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국내 건강보조식품 업계 1위인 알로에마임이 사명을 ‘마임’으로 변경하고 자연주의 대표기업으로 재도약에 나선다. -국내시장 30% 점유율… 인구유입·관련산업 발전 기대 화장품 및 건강보조식품 분야에서 국내 선두권에 있는 주알로에마임이 횡성으로 이전한다.
홍삼이 우리나라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부동의 1위 자리를 이어갔다 식품의약품안전청이 지난해. 뒤를 이어 비타민 및 무기질 제품이 1561억원, 개별인정형 제품 1434억원, 알로에 제품 691억원 순이다.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원조 격인 알로에 시장에 맨파워 바람이 거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