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암병원

삼성서울병원 VR 암병원 병동

암병원

성빈센트병원은 지난 3년 3개월간의 암병원 공사를 마치고 1일부터 진료를 시작했다. 있는 암병원이 탄생했다. 가톨릭대학교 성빈센트병원이 ‘전인치료’를 목표로 한 암병원을 열었다.

경기남부권에 암병원이 문을 열었다. 가톨릭대 성빈센트병원이 6일 암병원을 개원했다. 가톨릭대 성빈센트병원이 어제일 암 병원을 개원하고 공식 진료에 들어갔습니다.

암병원

경희의료원의료원장 임영진은 5일 의료원 전면 광장에서 후마니타스암병원 개원식을 개최했다. 서울대암병원이 최근 암병원 3층 로비에서 ‘제107회 암병원 음악풍경’을 개최했다. 가톨릭대학교 성빈센트병원이 6일 암병원을 개원했다.

경희의료원의 야심작 후마니타스 암병원이 모두의 기대 속에 개원했지만 곳곳에서는 여전히 준비가 미흡한 모습이다. 경기지역에서 병원 내에 암센터를 갖춘 대형병원들은 있지만 독립된 암 병동을 갖춘 암병원 개원은 성빈센트병원이 처음이다.

암병원 가톨릭대학교 성빈센트병원이 10월 10일 고객의 편의성 및 접근성을 높이고자 암병원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암치료 패러다임 바뀌나 … 국내최초 의·한·치 통합 암병원 개원 국내 대학병원들의 암병원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국내 최초의 ‘의학·한방·치과 통합협진 암병원’이 탄생했다. 성빈센트병원은 이날 오전 수원교구장 이용훈 주교, 염태영 수원시장, 가톨릭대 문정일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암병원 봉헌식과 개원식을 가졌다.

가톨릭대학교 성빈센트병원병원장 김선영 수녀은 9월 6일 ‘성빈센트암병원’이하 암병원을 개원했다. 임상치료 전 분야인 양방·한방·치과 통합 협진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암병원이 탄생했다. 경희의료원의료원장 임영진이 최근 후마니타스암병원 로비에서 ‘암을 이기는 식사’를 주제로 식단 전시회를 개최했다.

후마니타스 암병원 개원을 맞아 환우를 위한 후원을 진행했다. 정상설 경희의료원 후마니타스암병원 개원준비단장경희대병원 유방외과 교수은 “환자의 마음까지 살피는 환자 중심 진료가 이뤄지는 암병원을 만들겠다”고 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