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애견종합영양제

영화터널! 탱이가 좋아하는 영양제는? 강아지 영양제 먹여야 할까? 스타견 전문훈련사 강성호 교수를 만나다

애견종합영양제

이같은 일본의 애견시장규모는 우리가 생각하는 수준을 훨씬 뛰어 넘고 있다. 및 영양제구입이 정착되고 있다. 바쁜 현대인들이 살뜰히 반려동물의 운동까지 챙기기는 힘든 것이 사실이다.

정보를 종합적으로 제공하고, 청년들의 농식품분야 취‧창업을 돕기 위해 기획되었다. 국내서 2010년 무렵부터 알려지기 시작해 지금은 입소문을 타 20~50대 여성을 중심으로 많은 사람들이 즐겨찾고 있다.

애견종합영양제

동아백화점 식품팀 서충웅 팀장은 "영양제가 첨가된 고급 사료와 샴푸, 비누 등 목욕용품 등의 매출이. 종합병원을 능가하는 최신식 의료 장비를 갖춘 애견 종합병원도 생겨나고 있다. 올해 도그데이에 참여하는 모든 가족에게는 다양한 사은품이 주어진다. 팬들에게 애견 제품을 제공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펫엔바이오의 ‘뉴트리플러스젠’은 애견용 종합영양제로 고칼로리의 영양보충을 통해 기력을 회복시켜주는 제품이다. 예를 들면 피부 알레르기에 좋은 영양제와 샴푸로 구성된 상품 패키지, 관절에 좋은 영양제와 간식으로. 프리미엄 애견 브랜드의 상품으로 구성한 반려동물 용품 존 ‘CU 펫하우스’를 선보인다.

애견종합영양제 사료는 유기농으로만 주고, 사료 위에 영양제를 뿌려주는 것도 잊지 않는다. 실제 G마켓에 따르면 지난달 한 달 동안 종합간식세트 판매량은 전년 대비 무려 15배 이상 뛰었다.

펫엔바이오의 ‘뉴트리플러스젠’은 애견용 종합영양제로 고칼로리의 영양보충을 통해 기력을 회복시켜주는 제품이다.

팬들에게 애견 제품을 제공하는 SNS 행사도 진행된다. 반려견 종합영양제 ‘비타 밸런스’는 스트레스와 환경적 요인으로 정상적인 체내 밸런스 유지가 어려운 애견들에게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