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애플파이레시피

How To Make Apple Turnovers_Puff Pastry_How to Make Apple Pie at Home_home baking

애플파이레시피

‘워런 버핏의 가게’로 유명한 미국의 디저트 브랜드 ‘데어리퀸. 높이 쌓인 아이스크림에 팝콘을 가득 묻혀 주곤 한다. 애플파이 만들기, ‘손쉬운 초간단 레시피’ 애플파이 만들기를 위해서는 먼저 사과는 껍질을 벗긴 후 씨를 제거하고 5cm 두께로 썰어 준비한다.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꾸며진 ‘올리브쇼’에서는 파티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수 있는 요리인 치킨 통구이, 미트 로프와 함께 애플파이, 생크림 가득한 롤케이크 등 맛깔스런 레시피들이 쏟아졌다.

-간편레시피’. 다양한 차들과 함께 보내는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낼 때. 빠질 수 없는 것이. 바삭한 ‘애플파이’입니다. 이날 유민주는 어린 시절의 추억이 담긴 애플파이 레시피에 공개했다.

애플파이레시피

<다이어트 레시피> ◆ 애플파이처럼 감미로운 향 ‘사과&시나몬’ 시나몬계피은 신진대사를 높이고, 지방을 연소시키는 효과가 있다. 본연의 음식 맛은 살리되 칼로리를 낮춘 식재료를 사용한 레시피를 공개한다. 한겹 한겹씩 벗겨 먹는 재미가 있다.

애플파이 만들기 레시피가 공개됐다. 베이커리 판매뿐만 아니라 다양한 클래스를 통해 자신만의 레시피를 전하고 있는 정의숙 대표를. 또 호두파이, 애플 크럼블 파이, 수제 쿠키 등이 우리 매장의 대표적인 제품이다. 빵은 바삭하고 고소하고 달콤하다.

애플파이레시피 건강 레시피 발굴을 위한 요리경연대회이다. 피에스타는 신곡 ‘애플파이’를 맛있게 듣는 방법을 소개하는 ‘애플파이 레시피’코너를 진행했다. 쉐라미제과점에서는 무려 7가지나 되는 식빵도 인기 제품이다.

애플파이의 중심 재료 사과는 혈중 나트륨을 체외로 배출시켜 주는 효과가 있다. 존이 애플파이의 맛을 칭찬하자 마사는 요리한 에드위나를 언급하며 “내가 준 레시피 맞지?”라고 넌지시 못박고 에이미는 사과를 따왔다고, 다른 소녀는 땅을 갈았다고 공치사를 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피에스타의 신곡 ‘애플파이’를 ‘맛있게’ 듣는 방법을 소개하는 ‘애플파이 레시피’ 코너가 진행 됐다.

뿐만 아니라 아이폰 모양을 빗대어 만든 애플파이 영상 등 각종 스페셜 레시피도 공개하니 보는 내내 지루할 틈이 없다. 만개의레시피는 이번 공모전에서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복숭아 견과꿀떡’ 과 ‘애플로즈파이’ 레시피를 동영상으로 제작해 각종 SNS 채널 및 동영상 플랫폼을 통해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