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야키소바레시피

야끼소바 만들기 Yakisoba やきそば

야키소바레시피

혜린은 샥슈카 ‘지옥에 재린 달걀’, 박나래는 야키소바빵 ‘딘나 오이시빵’, 토니안은 팟타이 ‘토타팟타이’ 레시피를 공개했다. ‘일오닭갈비’에서는 모든 가맹점에 표준화된 레시피를 제공한다. 정호영 셰프는 ‘햄카츄~야키소바츄’라는 요리를 준비했다.

일본에서는 볶음면인 야키 우동, 야키 소바를 일상적으로 많이 즐긴다. 지극히 주관적인 낫토의 ‘코리아 블랜디드 식단’ #낫토와 팔도비빔면의 합작 ‘낫토소바’ 끈적한 낫토. 일본에는 낫토 오코노미야키, 낫토 양갱, 낫토 맥주 등 다양한 레시피가 있다.

야키소바레시피

또한 지난 ‘타마고산도’편에서 뛰어난 예능감을 뽐냈던 야스마 셰프가 30분 안에 두 종류의 야키소바빵을 만들 수 있는 레시피를 공개한다. 등 소바요리를 선보였다. 국수와 채소, 고기를 넣고 소스로 빠르게 볶아 만드는 요리로 마늘튀김으로 맛을 더한 일본식 ‘마늘 야키소바’의 레시피를 소개한다.

일본에서는 볶음면인 야키 우동, 야키 소바를 일상적으로 많이 즐깁니다. 조선DB 우동의 유래가 화제인 가운데 야키 우동 레시피가 눈길을 끌고 있다. 볶음우동 만들기가 화제인 가운데 볶음면인 야키 소바의 레시피가 공개돼 화제다.

야키소바레시피 한편 이날 세 가지 마늘 레시피 중 최종 우승한 마늘 야키소바는 통마늘을 6~7분 찐 뒤 참나물 양파와 함께 마요네즈 튀김가루 전분가루를 묻혀 튀겨 튀김을 만든다. 이에 겨울철 별미인 야키 우동 레시피가 눈길을 끌고 있다. 방송에 소개된 볶음라면과는 또 다른 볶음라면을 원하는 사름들을 위해 일본 야키소바 맛이 나도록 고안된 볶음라면 레시피를 소개한다.

또한 지난 ‘타마고산도’편에서 뛰어난 예능감을 뽐냈던 야스마 셰프가 다시 한 번 출연해 30분 안에 두 종류의 야키소바빵을 만들 수 있는 레시피를 공개한다. 이를 절대 미각으로 분석하고 주인에게 물어가며 자신만의 레시피로 만들었다. 2부는 오가와 타케시 강사가 동아원의 진품고급면용을 활용한 ‘고기미소 냉우동’, ‘나베야키우동’, ‘참깨다시 냉우동’ 등 총 3가지의 수타우동을 시연했다.

팁이나 레시피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야키소바 클래스에서는 서울요리학원의 우수 강사진들이 장기간 연구를 해 조제한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특별소스의 레시피를 알려준다고 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