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어린이아연영양제

아이들 젤리 타입 종합 영양제 비교 분석 (구미킹, 솔가유큐브스, 스마티팬츠, 얼라이브)

어린이아연영양제

성장기 어린이의 경우 장 건강은 특히 중요시 된다. 키즈징크락토는 유아 유산균과 함께 키즈아연을 포함하고 있는 어린이영양제라는 점에서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중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첨가물 유무를 꼼꼼히 따져야 한다.

따라서 키즈아연 등의 어린이영양제를 통하여 부족한 아연을 보충할 필요가 있다. 키즈징크락토는 어린이 유산균과 함께 건조효모 원료의 키즈아연을 포함하고 있다는 점에서 엄마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성장기어린이영양제다. 이에 시중에는 유아, 어린이를 위한 아연 영양제가 많이 판매되고 있다.

어린이아연영양제

다양한 아연 원료 중에서도 건조효모 등의 자연 유래 비타민을 주 원료로 사용한 것이 좋다. 아연이 부족한 경우 상처가 잘 치료되지 않는 문제가 생길 수 있어 밖에서 뛰놀다 다치기 쉬운 어린이들은 아연이 들어 있는 어린이필수영양제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미각 기능의 작용에도 중요하기때문에 아연이 부족하면 입맛을 잃고 편식하기 쉬워져 결과적으로 키 성장에도 악영향을 미치게 된다”며 “여러모로 성장기 어린이들은 키 영양제로 아연을 챙길 필요가 있다”고말했다.

어린이용 아연 영양제를 잘 고르려면 ‘첨가물’ 유무를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반면 ‘건조효모아연 5%’와 같이 원료의 출처와 영양성분이 병기돼 있으면 자연 유래 아연이다. 먼저 어린이 아연 영양제의 원료가 되는 아연은 그 출처에 따라 산화아연과 같은 합성 성분과 자연 유래 원료로 구분된다.

어린이아연영양제 이 제품은 5세에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종합 어린이 영양제로, 글루콘산 아연을 사용해 기존 아연 영양제 제품보다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아연 영양제의 원료는 크게 글루콘산아연, 산화아연과 같은 인공 원료와 자연 유래 원료로 나뉜다. 시중에는 다양한 어린이아연영양제가 판매되고 있는데, 브랜드도 많고 가격도 모두 다르기 때문에 어떤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지 고민될 수 있다.

뉴트리코어 관계자는 “뉴트리코어 키즈 아연은 씹어 먹는 츄어블 형태의 어린이 아연 영양제로 아이들이 간편하게 씹어서 섭취할 수 있다. 우리가 ‘면역력’이라고 부르는 인체의 자가보호 시스템은. 필요한 아연이 들어있는 유산균을 우리 아이에게 먹인다면 베스트이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더플로레는 자연에서 유래한 17종의 유산균과 건조효모 아연을 함유한 성장기어린이영양제 ‘키즈징크락토’를 선보였다.

다만 성장기 어린이 영양제로 아연 제품을 구입할 땐, 제품 상세정보를 살펴보고 아이에게 먹여도 안전한지 따져보는 것이 필요하다. 이 제품은 키즈유산균과 함께 어린이 아연을 포함하고 있는 어린이영양제라는 점에서 엄마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