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어린이영양제광고

어린이영양제광고

한미약품의 어린이영양제 ‘텐텐’ 광고 모델인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사진가 지난달 29일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광고 촬영에 나섰다. 중장년층의 대표적인 건기식으로 인식된 홍삼도 예외는 아니다. 최근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선 키 성장 영양제의 성장이 두드러진다.

이번 광고에는 어린이 영양제 텐텐 광고에 이어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가 아버지와 함께 출연, 나인나인 제품을 통해 부녀간 사랑을 보여주는 내용으로 촬영됐다. 한미약품은 어린이영양제 ‘텐텐’ 광고 모델인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가 지난달 29일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특히 피로에 지친 현대인들이 흔히 섭취하는 영양제임에도 그 동안 선택 기준을 제대로 알고 있는. 임산부, 어린이들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어린이영양제광고

한미약품 한미약품이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쇼트트랙 여자 3000m 계주 금메달리스트 김아랑의 어린이영양제 광고 촬영장 사진을 공개했다. 종합영양제 ‘텐텐’의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이번 주 는 지난달 29일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한미약품 대표 일반의약품 어린이영양제 ‘텐텐’ 광고 촬영 현장 모습을 영상으로 담았습니다.

특히 육아에 신경을 쓸 수밖에 없는 주부들을 겨냥한 광고가 쏟아져 나왔다. 김 선수가 모델로 참여한 광고 제품은 한미약품의 어린이영양제 ‘텐텐’으로 전해졌다. 한미약품은 어린이 종합영양제 텐텐츄정의 광고 모델로 김아랑 쇼트트랙 여자 국가대표 선수를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어린이영양제광고 김아랑은 과거 자신의. 기대한다"며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최근 한미약품은 쇼트트랙 국가대표인 김아랑 선수를 모델로 내세워 어린이 종합영양제 광고를 제작했습니다. 조아제약이 1일부터 어린이 성장과 발육에 도움을 주는 잘크톤 광고 ‘율동편’ 2탄을 방영한다.

키 성장 영양제를 주력으로 한. " 점프업 측에서 텔레마케팅이나 각종 프로모션 및 광고, 홍보 등에 힘을 쓰지 않는 이유도 이 때문이다. 한미약품 한미약품은 최근 어린이 종합영양제 ‘텐텐츄정’ 광고 모델로 평창올림픽 금메달리스트 김아랑 선수를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이와 함께 식품 등의 표시·광고에 관한 법률 개정안을 통해 어린이가 먹는 제품에 알레르기 유발물질을 제품에 표기하도록 했다.

평창동계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딴 쇼트트랙 국가대표 김아랑 선수는 평소 한미약품의 어린이 종합영양제 ‘텐텐츄정’을 애용해왔던 것으로 알려진 후 올해 3월 한미약품의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한미약품은 어린이 영양제 ‘텐텐’의 광고 모델로 쇼트트랙 금메달리스트 김아랑 선수를 발탁해 2030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