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유니짜장

송이전복 동파육 크림새우 어향동고 멘보샤 유니짜장 짬뽕 먹방 150325

유니짜장

‘황금레시피’ 코너에서는 인천 서구 탁옥로86번길, 유니짜장 6,000원, 짜장밥 8,000원, 삼선짜장면 10,000원 ‘희래등’이 소개된다. 짜장면은 87년 전통을 가진 가게 평택 ‘동해장’의 유니짜장이었다.

10일 방송된 SBS ‘생활의 달인’ 589회에서는 ‘숨어있는 맛의 달인’으로 종로 족발의 달인, 국수의 달인, 105년 유니짜장 탕수육의 달인, 텐돈의 달인이 소개됐다. 식구들과 함께 맛난 것을 찾아가는 여행을 즐기는 이였다. 오늘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활의 달인’에서는 족발, 국수, 유니짜장·탕수육, 텐돈 달인의 가게가 소개된다.

유니짜장

유미짜장을 주문하면 작고 속 깊은 그릇에 유미짜장을 담아 식탁에 올린다. 12월 4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는 짜장면 3대천왕이 공개됐다. 이어진 짜장면 대결에서 화룡점정은 연어 스테이크 간짜장을, 헝그리웍은 8색 유니 짜장을 선보였다.

빠듯한 비용에 힘들어하는 소녀들을 위해 중국집에서는 일반 짜장을 유니짜장으로 업그레이드 시켜주며 멤버들의 환호를 받았다. 26일 방영된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첫 번째 문제에 걸린 음식으로 유니짜장이 나왔다. 소담스럽게 담은 자장면은 고명으로 완두콩을 얹었다.

유니짜장 ‘놀라운 토요일’의 도레미 마켓 받아쓰기 퀴즈 첫 번째 음식으로 등장한 유니짜장이 주목 받고 있다. 한 넷마블 직원은 “방송에 등장한 유니짜장이 특히 인기”라며 “일반 짜장면보다 단맛이 덜하고 담백하다”고 말했다. “SBS ‘생활의 달인’ 방송 캡처” ‘생활의 달인’에서 유니짜장-탕수육의 달인과 만났다.

일반짜장을 비롯해 간짜장, 유니짜장, 삼선짜장, 쟁반짜장, 사천짜장, 고추짜장, 유슬짜장 등 그 종류가 많다. 인천광역시 서구 탁옥로86번길에 위치한 ‘희래등’에서 유니짜장 6000원, 짜장밥 8000원, 삼선짜장면 10000원부터 칠리새우, 양장피, 오룡해삼, 개불부추 등의 고급 메뉴까지 즐길 수 있다. com 식당 신승반점-762-9467의 유니짜장과 찹쌀탕수육, 만다복-773-3838의 하얀백년짜장, 원보-773-7888의 만두는 줄 서서 먹을 만큼 입소문이 났다.

백종원은 또한 지난해 12월 방송된 SBS ‘백종원의 3대 천왕’에서 간짜장과 물짜장, 유니짜장 등을 소개한 바 있다. 오늘일 밤 방송된 SBS ‘생활의 달인’에서는 대전 중구 선화동에 위치한 유니짜장 탕수육의 달인 추본희 대표의 맛의 비결을 소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