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유산균

유산균을 어떻게 섭취해야 할까요?

유산균

쎌바이오텍은 유산균 유래 P8 단백질 및 이의 항암 용도에 관한 특허를 취득했다고 17일 공시했다. 단백질에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더해 반려견의 장건강과 소화를 돕도록 했다 전용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다.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쎌바이오텍은 유산균 유래 항암물질인 P8에 대한 특허를 취득했다고 17일 밝혔다.

때 유산균 제품을 꾸준히 섭취하는 게 도움이 될 것이란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발효 유산균 간의 상관관계를 분석한 결과 김치의 맛을 담당하는 ‘류코노스톡’ 유산균이 겨울철 김치에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쎌바이오텍·대표 정명준이 유산균 유래 항암물질인 P8에 대한 특허를 취득했다고 17일 밝혔다.

유산균

세계김치연구소는 17일 겨울철에 담근 김치가 더 시원하고 맛있는 이유는 김치의 맛을 담당하는 류코노스톡 유산균이 가장 많기 때문이다고 밝혔다. 쎌바이오텍이 유산균 유래 항암물질인 ‘P8’에 대한 특허를 취득했다고 17일 밝혔습니다. 이는 천연 단백질 대장질환 치료제 개발에 활용될 계획이다.

쎌바이오텍은 유산균 유래 항암물질인 ‘P8’에 대한 특허를 취득했다고 17일 밝혔다. 아기유산균 제품인 스마일베베 bebe, AB-KOILCARE를 올해 말 런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세계 3대 유산균 회사인 다니스코社의 특허 유산균을 사용해 저분자콜라겐과 비타민C, 유산균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유산균 덕분에 겨울철 김치가 다른 계절 김치보다 더 시원하고, 적당히 시고 달다는 것이다. 류코노스톡 유산균 비중이 다른 계절에 비해 더 높다는 사실을 알아냈다고 17일 밝혔다.

자료- 셀바이오텍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쎌바이오텍은 17일 유산균 유래 항암물질인 ‘P8’에 대한 특허를 취득했다고 밝혔다. 그 이유는 김치의 맛을 담당하는 ‘류코노스톡’ 유산균이 겨울철 김치에 가장 많았기 때문인 것으로. 발효 유산균 간의 상관관계를 분석한 결과다.  쎌바이오텍은 ‘유산균 유래 P8 단백질 및 이의 항암 용도’ 특허를 취득했다고 17일 공시했다.

쎌바이오텍은 17일 유산균 유래 P8 단백질 항암 용도 특허권을 취득했다고 공시했다. 쎌바이오텍은 유산균 유래 P8 단백질 및 이의 항암 용도 관련 특허권을 취득했다고 17일 공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