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천일염효능

소금을 먹으면 혈액이 맑아진다

천일염효능

소금 고유의. 현재 중국 심양대학교에서도 허브 증류수의 효능에 대해 연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건강한 삶에 대한 관심이 확산되면서 국산 천일염 효능과 관련한 △열과 염에 강한 신종미생물 발견 ▲대장암 발생 억제효과 확인 ▲여드름과 아토피 치유효과 확인 등 연구 결과가 최근 밝혀져 주목받고 있다. 도무지 귀리가 무엇인지 모르겠는 사람들을 위해 귀리 효능과 귀리죽 만드는 법을 알아봤다.

건강한 삶에 대한 관심이 확산되면서 국산 천일염 효능과 관련한 △열과 염에 강한 신종미생물 발견 △대장암 발생 억제효과 확인 △여드름과 아토피 치유효과 확인 등 연구 결과가 최근 밝혀져 주목받고 있다. 국내산 천일염의 강점은 익히 알려져 있다.

천일염효능

‘천일염’의 건강상 이점도 부각되고 있으며, 테라피 재료로도 사용되기도 한다. ■소금생활   우리 생활 이런 곳에 소금이? 먹는 소금이 알고 보면 생활 곳곳에서 유용한 쓰임새를 자랑한다.

최근 밝혀진 국산 천일염의 효능에 대해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근 신안군에서 생산되는 천일염을 재료로 한 기능성 소금이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천일염효능 박람회 첫날인 16일에는 ‘명품·건강소금! 갯벌 천일염’을 주제로 사천일염세계화포럼의 심포지엄도 개최된다. 이 자리에서는 천일염의 의학적 효능과 중요성, 고품질 천일염 생산 유도 방안에 대해 논의한다. 이번 성과교류회에서는 지난 4년간 목포대 천일염연구센터에서 진행한 천일염 관련 기술 개발 및 효능 연구 결과와 함께 해역별 특성을 고려한 전통수산가공식품 개발 성과들이 소개된다.

천일염 홍보관에서는 우리나라 갯벌 천일염의 효능과 특징, 생산개요 등의 현황을 기본으로 정부의 천일염 주요 정책을 소개했다.

최근 건강한 삶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국산 천일염 효능과 관련한 △열과 염에 강한 신종미생물 발견 △대장암 발생 억제효과 확인 △여드름과 아토피 치유효과 등의 연구결과가 밝혀져 주목받고 있다. 이번 성과교류회에서는 지난 4년 동안 목포대 천일염연구센터에서 수행한 천일염 관련 기술 개발과 효능 연구 결과, 해역별 특성을 고려한 전통수산가공식품 개발 성과들이 소개됩니다.

관련글

1 Commen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