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임산부영양제맘스

입덧이 있을 때 4가지대처법

임산부영양제맘스

임산부의 영양제 섭취와 더불어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좋은 방법으로는 산전마사지가 있다. ‘맘스2’ ‘맘스3’ △임산부 철분 강화 종합영양제 ‘헤모퀸 플러스 멀티비타’ △식물성 DHA 성분이 96% 이상 함유된 임신부 전용 ‘맘스오메가3’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유산균 영양제 섭취에 신경을 쓸 필요가 있다.

영양제에 화학부형제가 사용됐는지는 제품 라벨의 ‘원재료명 및 함량’을 보면 된다. 임신육아종합포털아이사랑, 맘스다이어리 등에서 지난 8월 22일부터 9월 8일까지 임산부 3212명을 대상으로. 또 보건소에서는 임신 기간에 꼭 필요한 영양제도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유산균 전문 브랜드 ㈜프로스랩의 ‘프로스랩 맘스’ 유산균이 임산부 영양제로 추천되고 있다.

임산부영양제맘스

이러한 이유로 임산부는 물론 임신을 준비하는 여성에게도 필요한 영양제로 추천되고 있다. 다양한 영양제 중에서도 임산부와 태아의 건강을 위해 필수적으로 챙겨야 하는 것 중 하나가. 보다 임산부에게 최적화된 제품을 찾는다면 ‘프로스랩 맘스’를 주목할 만하다. 맘스비건은 판매량이 급격하게 상승하여 국내 최대 오픈마켓인 네이버 쇼핑의 ‘모유촉진제/임산부 영양제’ 부문에서 베스트 10위 안에 진입하였으며 리뷰 평점은 5점 만점에 8점, 리뷰 수는 1,000건을 넘었다.

맘스비건은 최근 판매량이 급격하게 상승하여 국내 최대 오픈마켓인 네이버 쇼핑의 ‘모유촉진제/임산부 영양제’ 부문에서 베스트 10위 안에 진입하는 등 선전하고 있다. 오메가3는 임산부 영양제로 잘 알려져 있지만, 임신 확률을 높이는 데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유산균 전문 브랜드 프로스랩는 ‘프로스랩 맘스’가 임산부를 위한 맞춤 영양제를 공급한다고 3일 밝혔다.

임산부영양제맘스 맘스 프로바이오틱스는 네이버쇼핑 임산부 영양제 카테고리 1위를 비롯해, 각종 온라인 마켓에서 임산부 영양제 부문 최상위권에 랭크되며 높은 판매량을 기록 중이다. 위의 요건을 모두 갖춘 유기농 임산부 종합비타민 영양제로 미국 판매 매출 1위 Natural 기준 2015-2016의 마이카인드 맘스 멀티비타민이 있다. 이러한 맘스오메가 제품을 이용하면 보다 수월하게 오메가3지방산을 섭취할 수 있다.

임산부에게 유산균 영양제가 필요한 이유는 또 있다. 최근 맘스비건은 판매량이 급격하게 상승해 국내 최대 오픈마켓인 네이버 쇼핑의 ‘모유촉진제/임산부 영양제’ 부문에서 베스트 10위 안에 진입했으며 리뷰 수는 1,200건을 넘은 바 있다.

이에 따라 임산부 영양제 역시 첨가물을 최대한 배제한 자연 친화적인 제품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비타민은 어린이들이 흔히 섭취하는 영양제임에도 불구하고, 선택 기준을 제대로 알고 있는 부모들이 많지 않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