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임산부용종합비타민제

천연엽산이 좋아요? 합성엽산이 좋아요?

임산부용종합비타민제

‘메가비트’는 주요 분만전문병원 의사들과 2년여 간의 연구기간을 거쳐 개발한 종합 비타민제로 임산부에 필요한 12종의 비타민과 3종의 미네랄, 셀레늄, 엽산, 식물성 DHA 등을 함유하고 있다. 임산부용 영양제를 복용하지 않는 가장 큰 이유로는 ‘식사만으로 영양섭취가 충분한 것 같아 종합영양제. B군, 비타민 D, 철분 등을 함유한 멀티 비타민제를 복용하는 것이 효과적일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하루 권장량은4mg 이상으로, 음식으로는 충분히 섭취하기가 쉽지 않아 대체로 엽산제나 종합비타민제의 형태로 복용하는 경우가 많다.

임산부 종합영양제를 찾는 산모들이 많다. 천연 임산부용 종합멀티비타민 제품도 출시되고 있다. 한국화이자가 종합비타민제 ‘센트룸’ 파이프라인을 보강한다.

임산부용종합비타민제

첫째, 임신 전이나 임신 초기라면 단일 엽산제 혹은 엽산이 포함된 임산부용 종합 비타민제를 복용하도록 한다. 12종의 비타민과 3종의 미네랄, 엽산, DHA 등을 함유한 제품으로 임신 중인 여성에게 필수적인 영양소를 담았다. 종합 비타민제로 임신 중인 여성에게 필수적인 12종의 비타민과 3종의 미네랄, 셀레늄, 엽산, 식물성DHA 등을 함유하고 있다.

만일 여러 영양제를 개별적으로 챙기는 것이 번거롭다면 임산부용 종합비타민제를 이용하면 보다 간편하다. 특히 엽산, 철분, 칼슘, 아연 등이 포함된 비타민제의 경우, 단일 영양제를 따로따로 섭취해야 하는. 시중에는 다양한 형태의 임산부용 종합영양제가 출시돼 있다. 따라서 임산부용 멀티비타민을 선택할 때에는 화학첨가물이 첨가되지 않은 100% 천연원료 제품인지를 따져보아야 한다.

임산부용종합비타민제 남양유업이 300억원으로 추정되는 임산부용 비타민 시장에 진출한다. 특히 임산부 영양소 섭취 기준치를 충족하는 임산부용 종합비타민제를 이용하면 보다 간편하고 효율적이다. 현재 임산부용 영양제 복용 여부를 묻는 질문에는 임산부 3명 중 1명%이 복용하고 있지 않다고 응답했다.

남양유업은 식품업체로는 처음으로 임산부용 종합 비타민제 ‘메가비트’를 내놨다. 제품은 임신 중인 여성에게 필수적인 12종의 비타민과 3종의 미네랄, 엽산, DHA 등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남양유업이 300억원으로 추정되는 임산부용 비타민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또한, 대조군의 1%는 저체중아를 낳았지만, 종합비타민제 복용군에서는 그 비율이 2%에 불과했다. 보통 임산부용으로 파는 엽산제나 종합비타민제에는 충분한 양의 엽산이 포함되어있기 때문에 용량은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되겠습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