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임신준비영양제

임신 중 알아야할 기본지식

임신준비영양제

임신 준비 기간부터 임신 중기인 15주, 출산 후 수유기 등에도 공급되면 특히 좋은 영양소다. ‘엽산플러스 맘’은 면역기능에 중요한 유산균 유래 엽산에 멀티 비타민과 미네랄이 권장량 100%로 들어가 있는 영양제로 임신을 준비하는 예비 엄마와 초기 임산부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이에 임산부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업체 에이팜건강은 임신준비 제품인 ‘쁘띠앤포텐큐’를 출시했다.

실제로 많은 예비 엄마들이 임신 준비 영양제 혹은 임신 초기 영양제로 엽산제를 먹는다. 따라서 임신 전부터 준비 차원에서 엽산 영양제를 챙겨야 태아의 뇌와 척추가 형성되는 시기에 엽산이 결핍되지 않는다.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임산부 엽산제 복용시기는 임신 전 3개월부터 임신 17주까지다.

임신준비영양제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에이팜건강에서 임신준비에 도움이 되는 종합 건강기능식품 ‘쁘띠앤포텐큐’를 출시했다. 엽산은 임신준비 기간인 임신 3개월 전부터 출산 시까지 매일 400㎍ 이상 복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건강한 임신과 출산을 도울 수 있는 임산부 비타민 영양제는 필수 임신 준비물 중 하나다.

출산준비, 건강한 출산과 태교, 바른 먹거리 이유식 만들기, 출산용품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이외에 태아와 임신부를 위해 어떤 영양제를 더 보충해주면 좋을까? 임신 관리에 대한 최근 강의에서. 이는 임신 초기 아니 임신 준비 기간부터 엽산 보충을 권장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임신준비영양제 계획 임신을 준비하는 남편에게는 임신준비 영양제로도 권할 만하다. 합성 엽산은 과도하게 먹으면 엽산 부작용이 나타날 수도 있기 때문이다. 합성엽산제가 아닌 천연 원료 엽산제는 유산균 등 자연 재료에서 원료를 추출하기 때문에 보다 천연엽산에 가깝다고 할 수 있다.

© News1 임신 시기별 맞춤 영양제 “닥터 맘스”로 유명한 ㈜에프앤디넷에서 임신을 계획하거나 준비하고 있는 부부라면 관심 있게 살펴볼 제품이 출시됐다. 아이클릭아트 ◆ 부부 모두에게 필요한 ‘엽산’ 엽산제는 대표적인 임신 준비 영양제로 손꼽힌다. 다만 식품으의 조리과정에서 엽산이 손실되는 경우가 많아 전문가들은 임신 준비 및 임신 기간 동안 영양제를 통한 엽산 섭취를 권유한다.

임신 준비 영양제로 엽산제를 고를 때는 천연 원료 엽산제를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 임산부 위한 영양제 선물, 잘 고르는 팁  임신 축하 선물로 영양제를 준비할 땐 ‘원료’를 꼼꼼히 살펴보고 구입해야 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