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자일리톨비타민

자일리톨 화장품? 앤랩 브랜드 하울 andLAB BRAND HAUL

자일리톨비타민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올해 자일리톨, 글루코사민, 비타민D 등 기능성 원료 16종에 대한 건강기능식품 재평가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오리온에 따르면 더자일리톨 비타C는 비타민C가 들어 있으며 자몽, 청포도, 라임 등 3가지 과일맛으로 구성돼 있다.  재평가 결과는 12월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 제품은 칼슘과 비타민D, 프로폴리스를 주원료로 담고 있으며 베타시토스테롤, 리소짐, 옥수수수염분말, 코엔자임Q10, 비타민C, 비타민E, 콜라겐, 자일리톨 등 8가지 부원료를 함유하고 있다. 입 안 가득 퍼지는 상큼함으로 제품 개발단계에서 실시한 소비자 조사에서도 호평을 얻었다. 올해 재평가 대상 중 자일리톨 등 9종은 주기적 재평가 대상이며 글루코사민‧비타민D 등 7종은 상시적 재평가 대상이다.

자일리톨비타민

위해서는 비타민C를 섭취하는 것이 좋다. 더자일리톨 비타C는 비타민C가 풍부하게 들어 있는 것이 특징으로 자몽, 청포도, 라임 등 3가지 과일맛으로 구성돼 있다. 엑셀렌C 2000은 이 같은 현실을 반영해 각 비타민 별 권장량을 충분히 함유한 고함량 제품으로 출시됐다.

딸기맛과 포도블루베리맛 두가지로 출시됐으며, 딸기맛은 딸기농축액 국내산, 과즙으로 30$%와 함께 비타민C, 비타민D3, 자일리톨, 젖산칼슘 등 풍부한 영양 성분이 함유됐다. 이 제품은 코엔자임Q10, 비타민C, 비타민E와 같은 항산화성분과 옥수수 수염분말, 자일리톨, 콜라겐 등 치아 및 잇몸에 좋은 성분을 부원료로 다양하게 함유하고 있다.

자일리톨비타민 특히 김치에서 찾은 한국야쿠르트의 면역 특허 유산균과 복합 비타민, 자일리톨이 들어 있어 건강한 온 가족 간식으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김치에서 찾은 한국야쿠르트의 면역 특허 유산균과 복합 비타민, 자일리톨이 들어 있어 건강식으로도 각광받는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HAP는 치아와 성분구조가 유사한 물질로 치아 표면의 미세한 홈을 메워 매끄럽게 케어해준다.

자일리톨 껌의 경우 건강기능식품이 아닌 일반식품으로 식약처의 재점검 대상이 아니다. 재평가 대상 중 자일리톨·초록입홍합추출오일복합물·폴리코사놀-사탕수수왁스알코올 등 9종은 주기적 재평가 대상이며, 글루코사민·비타민D·쏘팔메토열매추출물 등 7종은 상시적 재평가 대상이다. ‘웰스WE’, 식물성 에스트로겐, 비타민, 미네랄 등의 성분이 풍부한 석류과즙 40%가 함유해 젊은 여성. 세븐일레븐의 ‘PB자일리톨워터’는 핀란드산 자일리톨을 활용한 이색 음료다.

자연 유래 허브 추출물과 자일리톨, 스위스 DSM사의 비타민 C 등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하여 몽드셀렉션 3년 연속 금상 수상, 제품만족도 95%로 품질을 인정 받은 제품이다. 특히 김치에서 찾은 한국야쿠르트의 면역 특허 유산균과 복합 비타민, 자일리톨이 들어 있어 건강한 온가족 간식으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