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저염식반찬

우리 가족 건강하게~ ‘저염식’ 식탁

저염식반찬

‘가화맘사성 반찬배달’은 전통 저염식 김치를 비롯해 유기농 채소와 과일로 구성된 샐러드박스, 1대 1 상담으로 맞춤 제공되는 반찬을 11월 한달 동안 4회 여성 암환우의 집으로 배달하는 캠페인이다. 주식은 현미잡곡밥과 보리밥을 기본으로 하고 반찬은 저염식으로 구이나 무침 위주로 구성한다. 특히 셰프들이 개발한 표준 레시피에 따라 집밥에 가까운 일관된 맛을 자랑하는 것이 장점이다.

주최하는 ‘2018 저염식 요리경연대회’를 위해 오는 10월 5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는다. 흡수합병 이후 더반찬은 동원홈푸드 내 HRM 사업부에서 전담하고 있다. 파스타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좋은 반찬은 다진 마늘이다.

저염식반찬

집에서 평소에 못 보던 반찬도 많다"며 만족을 표했다. 더푸드테라피는 다이어트식단 및 임산부당뇨에 맞춘 전문 식단을 준비하고 연구하는 업체이다. 힐링메뉴 저염식 나물반찬은 주문 후 식재료를 선별하여 즉시 조리 후 배송을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결국은 내 탓"이라는 글도 덧붙였다. ‘가화맘사성 반찬배달’은 전통 저염식 김치를 비롯해 유기농 채소와 과일로 구성된 샐러드박스, 1대 1 상담으로 맞춤 제공되는 반찬을 11월 한달 동안 4회 여성 암환우의 집으로 배달하는 캠페인이다.

저염식반찬 감자는 구워 먹거나 삶아 먹을 수도 있지만 소금을 넣는 대신 버터에 살짝 담가두면 된다. 한식 포장 전문 프랜차이즈 ‘국사랑’은 약선 조리장이 만든 저염식 레시피로 간단한 반찬부터 탕, 찌개, 전골 등 다양한 한식 메뉴를 포장 판매하는 전략을 택하고 있다. 저염식의 고등어구이, 떡갈비를 청국장과 함께 즐길 수 있어 건강한 우리 음식을 찾는 고객에게 인기다.

더반찬은 저염식·저당식·보양식·다이어트식 등 다양한 건강식으로 배송 품목을 늘려가고 있다. 참가 대상은 단체급식ㆍ조리 종사자, 식품ㆍ조리ㆍ영양학과 학생이며 3~5인 1팀으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저염 밑반찬은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했다. 이 중 고른 것은 일반 당뇨식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