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아침국

얼큰하게! 그리고 부드럽게 _침대에서아침을 by.Handycook

아침국

다음날 아침상엔 올갱이국이 올라오고 아버지께서는 ‘올갱이국 먹으니 눈이 다 훤해진다’고 좋아하셨다. 시누이는 "나는 아침, 점심, 저녁 식사를 꼬박꼬박 먹어야 한다"며 투정을 부렸다. 아침으로 닭고기 국을 먹고 점심으로 고기만두와 고기국수를 먹었다.

공개, "지성이 아침에 소고기 무우국 해줬다" 배우 이보영이 남편 지성과의 신혼생활을 공개했다. 김석봉 농부 아침 여섯시를 넘겨 창이 훤해질 무렵 단도리를 하고 밖으로 나왔다. 어느 날 아침 분대장이 내무실에 들어와 일병 중 한명이 일일취사에 가야한다고 했다.

아침국

위해 아침으로 콩나물국을 원했다. 멀리. 아침시간이 꽤 흘렀다. 징징대는 아이를 달래가며 어린이집으로 데리고 가는 선배의 뒷모습은 언제나 지쳐 보인다.

지난밤 늦은 시간에 고창환, 시즈카 부부의 집을 방문해 막걸리 파티를 벌였던 시누이는 아침으로 콩나물국을 원했다. 이에 집에 콩나물이 없던 시즈카는 새벽부터 아이를 안고 콩나물을 사러 돌아다녔다. 진주 문산휴게소는 경기 불황과 쌀쌀한 날씨 탓에 움츠린 서민들의 속을 풀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아침국 필시 간밤에 우셨던 모양이다. 이날 아침으로 재첩국을 먹던 시우민은 국가대표 김민석에게 "눈 뜨자마자 먹는 건가"라고 물었다. 5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결혼 후 첫 설 명절을 맞이한 인터뷰로 팬들을 찾았다.

하루 동안 취사병들의. 아침은 닭국이었다. 아침은 인스턴트 된장국이었고 저녁은 편의점 도시락과 골뱅이었다. 동원F&B 아침식사 풍경이 달라지고 있다.

어금니가 사라지고 송곳니가 돋아날 기세다. 점심은 닭튀김, 저녁에는 닭개장이 예정돼있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