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청소년종합영양제

종합비타민 꼭 먹어야할까?? 마리텔 소통여왕 여에스더가 말해주는 영양제 이야기 의학채널 비온뒤

청소년종합영양제

건강기능식품브랜드 스페쉬에서 균형 있는 성장발달이 필요한 성장기 어린이, 청소년 비타민 ‘SPASH 키즈 업. 함유한 종합 영양제다. 테아닌·옥타코사놀·멀티비타민 함유, 긴장완화·심신안정·집중력강화 … 학습능률 상승 효과 현대약품은 최근 신학기와 환절기를 맞아 청소년을 위한 종합영양제 ‘스펙타민’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가 성장기 아이들과 청소년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어린이비타민, 종합영양제 등의 건강보조식품에 대한 관심을 가진다.

주요 비타민인 B, C, D를 비롯해 13가지 비타민과 6가지 미네랄, 칼슘, 홍삼 및 유산균 혼합분말 등의 부원료를 한 알에 담아 간편하게 섭취함으로써 종합 영양제의 효능을 기대할 수 있다. 평소 고른 영양소를 챙기지 못하는 청소년들의 영양 불균형 해소를 위해 어린이비타민, 청소년종합비타민과 같은 종합영양제를 다양한 브랜드에서 출시하고 있다. 시중에는 아이의 고른 성장과 체력 관리를 도와주는 청소년 멀티비타민 영양제나 천연 어린이 종합비타민, 어린이 아연, 유아 비타민 등 여러 종류의 청소년 영양제가 있다.

청소년종합영양제

종합비타민 원료는 크게 합성과 자연 유래로 나뉘는데, 이중 추천되는 것은 자연 유래다. 키 크는 영양제와 키 크는 약, 키 성장 클리닉 등이 오랫동안 각광받고 있다는 것에서 우리나라. 이어 “’스페쉬 1020 아테네 주니어’는 10세부터 20세 청소년 시기의 종합비타민이다. 음식으로만 섭취하기 힘든 영양소를 고루 섭취하기 위해 홍삼이나 멀티 비타민, 종합 영양제 등의 건강보조식품을 섭취하는 것도 좋다.

최근에는 아이들을 위해 칼슘과 유산균, 비타민들을 공급할 수 있게 어린이 영양 간식이나 성장기 어린이 영양제, 청소년 비타민 등처럼 식품종합영양제들이 출시되고 있다. 현대약품은 신학기와 환절기 시즌을 맞아 청소년을 위한 종합영양제 ‘스펙타민’을 출시했다. 청소년 영양제를 고를 땐 비타민의 원료를 잘 살펴보는 것이 좋다.

청소년종합영양제 애플트리 김약사네 ‘우리아이 쑥쑥 칼슘 비타민&미네랄’은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필요한 종합 영양제이다. 종합영양제 브랜드 스페쉬가 아테네키즈&주니어를 포함한 어린이, 청소년 영양제부터 세대별 필요한 영양제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의 필수 영양소를 담은 청소년 종합영양제 ‘SPASH 키즈업쥬니어’가 단품 구매 시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자녀가 인스턴트 식품이나 밀가루로 만든 음식을 좋아한다면 청소년 종합비타민에 칼슘이 들어 있는지 따져볼 필요가 있다. 그렇다면 청소년 영양제는 어떻게 골라야 좋을까. 먼저 원료의 출처를 살펴보는 것이 좋다. 아무리 좋은 영양제도 식사를 대신할 순 없다 *칼럼니스트 이대용은 중앙대학교병원 소아청소년과 조교수이며 소아위장관영양 세부전문의이다.

좋은 종합영양제 ‘SPASH 비타민 D1000’으로 구성된 ‘SPASH 면역건강세트’를 구매 시 10% 할인가에 판매하는. 어린이부터 청소년, 성인까지 온가족이 섭취하기가 편리하다”고 전했다. 이어 10대 남자, 여자 청소년에게는 뼈를 튼튼하게 하고 성장에 도움을 주는 칼슘과 비타민D, 미네랄, 아연이 함유된 청소년종합비타민, 영양제 섭취가 도움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