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츄어블아이비타민

1분 스토리 – 뉴트리키즈 비타민무기질 편

츄어블아이비타민

히어로 3총사는 장 건강을 위한 ‘수퍼바이오틱스’, 눈 건강을 위한 ‘츄어블 오메가-3’, 튼튼 성장을 위한 ‘멀티비타민미네랄’로 구성됐으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과일 맛으로 먹는 즐거움을 더했다. 20일 관련업계 따르면 씹어먹는 형태의 츄어블 비타민 젤리가 인기를 끌고 있다. 히어로 3총사는 장 건강을 위한 ‘수퍼바이오틱스’, 눈 건강을 위한 ‘츄어블 오메가-3’, 튼튼 성장을 위한 ‘멀티비타민미네랄’로 구성됐으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과일 맛으로 먹는 즐거움을 더했다.

한편 안국건강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프로바이오틱스 보장균수를 15억 마리로 늘렸고 뼈 건강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D와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을 추가했다. 환경을 갖춰주는게 중요하다"며 "SPASH 키즈 업 주니어는 초콜릿 맛 츄어블 타입으로 아이들도 쉽게 멀티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다.

츄어블아이비타민

또한 GRN 츄어블비타민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팬더모양으로 제작됐으며, 맛은 달콤한 우유 맛으로 만들어진 어린이영양제다. 프리미엄 비타민D 원료를 함유한 츄어블 캡슐 제품이다. 한편, 안국건강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듀오락 패밀리는 밀크맛이 나는 츄어블 제품이다. 또한 합성 착색료, 합성 감미료, 설탕 성분을 배제해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고 전했다.

츄어블아이비타민 프리미엄 비타민D 원료를 함유한 츄어블 캡슐 제품이다. 핑크퐁 츄어블 멀티비타민’을 출시했다.

있는 츄어블 제형을 적용했다. 프리미엄 비타민D 원료를 함유한 츄어블 캡슐 제품이라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비타민을 섭취하는 일은 중요하다. 씹어 먹는 젤리 형태여서 캡슐을 삼키기 어려운 아이들도 쉽게 섭취할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