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촌치킨맛 간장치킨만들기
치킨간장소스
특히 업소에서 사용량이 많은 진간장과 치킨양념소스는 2kg 페트병과 함께 10kg, 14L 규격의 대형 플라스틱 용기를 추가했다. 홍고추와 청양고추, 다진 마늘 등을 위에 얹어 짠맛, 단맛, 매운맛을 함께 즐길 수 있어 맥주 안주로 인기다. bhc치킨 ‘맛초킹’은 바삭하게 튀긴 닭고기에 숙성간장과 꿀을 넣어 만든 소스를 바른 간장치킨이다.
이번 ‘한마리반반반’ 세트 신메뉴는 닭 한마리로 양념 치킨과 간장소스 치킨, 후라이드 치킨 등 각기 다른 3가지 맛의 치킨을 1만 7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맛초킹’은 바삭하게 튀긴 닭고기에 숙성간장과 꿀을 담은 소스의 간장치킨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맛으로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치킨간장소스
홍고추와 청양고추, 다진 마늘 등을 위에 얹어 짠맛, 단맛, 매운맛을 함께 즐길 수 있어 맥주 안주로 인기다. ‘궁중 불고기 치킨’은 한식 전통 간장 불고기 소스로 짭짤하면서도 달콤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bhc치킨 ‘맛초킹’은 바삭하게 튀긴 닭고기에 숙성간장과 꿀을 넣어 만든 소스를 바른 간장치킨이다.
라면업계는 최근 라면에 까르보나라·크림치즈·토마토 등 파스타에 쓰이는 소스를 사용하거나 간장치킨·갈비 등 이색적인 맛을 담고 있다.
치킨간장소스 특히 업소에서 사용량이 많은 진간장과 치킨양념소스는 2㎏ 페트병과 함께 10㎏, 14ℓ 규격의 대형 플라스틱 용기를 추가했다.
업소에서 사용량이 많은 진간장과 치킨양념소스는 2kg 페트병과 함께 10kg, 14L 규격의 대형 플라스틱 용기를 추가했다. 후라이드와 고추장을 베이스로 한 양념치킨만 있던 시절 짭조름한 간장소스를 바른 간장치킨을 선보이며 메뉴 차별화에 성공했기 때문이다.
이번 신메뉴들은 양 또한 푸짐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