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sweet chili sauce – 스위트 칠리소스
칠리소스레시피
가장 먼저 선보이는 상품은 미米라클 프로젝트 2위 수상작인 백종훈ㆍ송채영 부부의 ‘크림하새우’ 레시피다. GS25는 다양한 야채와 햄 등을 활용한 볶음밥에 메인 메뉴인 새우튀김에 크림과 칠리소스를 각각 얹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마리네이트한 닭에 친근함을 주기 위해 크림을 함께 넣고 졸이거나 칠리소스를 곁들어 먹으면 거부감을 줄일 수 있다.
판매가격은 4600원이다. 그 레시피와 콘셉트를 활용해 이번 미라클 볶음밥을 출시하게 됐다.
칠리소스레시피
스위트칠리소스, 루콜라, 맛술, 청주, 설탕, 간장, 버터, 튀김가루, 전분 홍고추, 청양고추, 통마늘, 식초, 케첩, 양파 레시피 전복을 체에 밭쳐 끓는 물에 데친다. 백종훈·송채영 부부가 새우볶음밥과 크림소스, 스크램블을 곁들여 개발한 레시피 ‘크림하새우’를 제품화한 것이다.
오늘 소개할 레시피는 베트남 음식 중 쌀국수 다음으로 매니아층이 많은 반미 샌드위치다.
칠리소스레시피 크림소스, 스크램블로 느낄 수 있는 감칠맛이 일품이라고 평가받았으며 맛과 상품성 모두 인정받은 제품이다.
© News1 GS리테일의 편의점 GS25는 이달 11일 ‘유어스 미米라클 칠리&크림새우 볶음밥’을 선보인다고 10일. 뽑힌 레시피다. 기름을. 방울토마토를 반으로 자른 뒤, 볶던 재료에 넣고 볶아 칠리소스를 만든다. GS25는 다양한 야채와 햄 등을 활용한 볶음밥에 메인 메뉴인 새우튀김에 크림과 칠리소스를 각각 얹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크림하새우’는 새우볶음밥과 크림소스, 스크램블로 느낄 수 있는 감칠맛이 일품이라고 평가받았으며 맛과 상품성 모두 인정받은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