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콩비지찌개레시피

콩비지찌개 ( Pureed Soybean Stew )

콩비지찌개레시피

농심 라면과 함께한 스토리가 담긴 레시피를 바탕으로 해 스토리의 참신성과 영양적 가치, 조리의 간편성, 상품화 가능성 등을 심사했다. 가정용 두부 제조기도 이미 나왔다. 25일 방송되는 KBS 2TV 생활정보 프로그램 ‘2TV 생생정보’에서는 ‘택시맛객’ ‘가격파괴 WHY’ ‘황금레시피’ ‘내가 하면 된다’ 코너가 그려진다.

콩비지찌개, 땅콩볶음의 비법을 전수했다. 메뉴 레시피를 만든 것이 특징이다. 김미경 강사의 ‘5가지 봄나물 완전정복’ 강좌는 5가지 대표 봄나물과 청국장찌개를 배워볼 수 있다 색다른 레시피의 봄나물 요리를 만들어본다.

콩비지찌개레시피

콩비지찌개&땅콩멸치볶음, 이연복 마파두부 황금 레시피를 공개했다. 또 ‘땅콩멸치볶음’ 쉽게 만드는 비밀도 공개한다.

해콩을 불려 간 것에 돼지고기를 넣어 부드럽게 끓인, 구수한 찌개로 단백질 공급원으로 뛰어나다. 콩주로 대두, 물, 응고제로 거의 동일하지만, 만드는 방법은 다르다. 대한민국 최초 여성 조리기능장이자 한식계의 대모 이순옥 셰프는 "평생 쌓아온 음식 노하우를 공개한다"며 겨울 대표 음식 ‘콩비지찌개’ 레시피를 공개한다.

콩비지찌개레시피 단백질이 풍부한 요리로는 ‘작두콩 비지찌개’가 소개됐다. 두부를 만드는 과정은 크게 두 가지, 두유를 만드는 과정과 이를 응고시키고 가공하는 과정으로 나뉜다. 밑 콩 요리 전문점 ‘농부네파주시 적성면 감악산로 1346’를 검색해 보자. 파주시 대표 음식점 중 하나인 적성면 농부네’ 식당의 두부전골 한상 차림. © News1 이곳은 순두부와 콩비지, 두부전골이 단골 메뉴다.

작두콩 비지찌개는 어떻게 만들까? 재료는. 물이 끓으면 데친 배춧잎과 콩 간 것을 넣고 약한 불에서 끓인다. 특별한 찌개 레시피를 공개한다. 비법 레시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마지막으로 김하진 요리연구가는 ‘콩비지찌개’ 레시피를 알려준다.     19일 MBN 에서 방송된 ‘알토란- 추위 이기는 콩 면역 밥상’편에서는 김하진 요리연구가가 나와서 콩비지째개와 땅콩볶음의  레시피를 공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