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파스타레시피

바질 페스토 파스타 레시피 / How to make pesto pasta / 알쿡 / RMTV COOK

파스타레시피

호스트가 할머니와 어머니에게 전수받은 간단한 레시피로 훌륭한 가정식 파스타 만드는 비법을 배울 수 있다. 최근 방송된 KBS 2TV. 두 번째 요리는 떡 파스타였다. 이러한 ‘혼족’들을 위해 ‘MBC 파워매거진’에서는 혼자서도 간단히 만들어 고급스럽게 즐길 수 있는 ‘한우 아스파라거스 파스타’의 레시피를 공유했다.

떡국 용 떡을 고기 기름을 두른 팬에 익을 때까지 볶아준다. 그의 ‘감바스 알 아히요 시금치 파스타’의 레시피는 아래와 같다. 봉골레 파스타 ▷재료인분 바지락 1봉, 소금 적당량, 마늘 4쪽, 올리브 2개, 페투치니 100g. 파스타는 건져서 찬물에 헹구지 말고 페투치니 삶은 물을 버리지 말고 따로 둔다.

파스타레시피

페투치니 파스타 등의 브런치 레시피를 소개한다. 나비모양의 파르팔레 파스타 면이 알단테 dente·면의 안쪽에서 약간의 단단함이 느껴지는 정도로 요리돼 나왔다. 서양식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인 샘표 폰타나가 이탈리아 시칠리아와 베네치아 지역 정통 레시피로 만든 파스타 소스 3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호스트가 할머니와 어머니에게 전수받은 간단한 레시피로 훌륭한 가정식 파스타를 만드는 비법을 배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베누 토마토 파스타 소스’, ‘베누 아라비아따 파스타 소스’ 등 2종은 이탈리아, 미국 등 해외에서 수입한 프리미엄 원재료와 전문 셰프의 레시피로 만든 고급 파스타 소스다. 이용한 파스타 만드는 방법이 공개됐다.

파스타레시피 ‘배틀트립’ 성시경이 이휘재, 김숙을 위해 떡파스타를 만들었다. 파스타 반죽을 사용하기 때문에 탄수화물 함량이 높으며, 다양한 치즈와 고기가 들어가는 음식이기에 지방함량이 높아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 기피하는 음식 중 하나이다. 파스타는 만들기 간편하면서도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음식이다.

최근들어 국내서도 인기가 높은 바질페스토 파스타 레시피도 선보였다. 트러플 오일 파스타 레시피 재료: 푸실리 파스타. 마늘, 양파, 소금, 후추, 레드페퍼, 올리브오일, 트러플오일 트러플 오일 파스타 만드는 법은? 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마늘 3개와 양파 1/4개를 볶는다. 푸드뱅크를 통해 파스타 식재료를 전달해도 어르신들을 해 먹을 줄을 모르기 때문이다.

지난 8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서는 여신 파스타를 만든 김윤아의 모습이 그려졌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