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폐좋은과일

관절통의 치료에 좋은 과일들

폐좋은과일

대신 폐 건강관리에 도움 되는 노력을 기울이는 것이 필요하다. 고단백 음식인 콩, 두부, 기름에 튀기지 않은 생선, 나물 등은 섭취해도 좋은 음식이다. 실내에 젖은 수건을 걸어두는 것은 습도를 높이는 좋은 방법이다.

  먼저 가장 근본이 되는. 폐, 기관지가 안 좋은 사람은 잣, 호도, 땅콩을 넣으면 폐, 기관지를 보해준다.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도 중요하다. 생선이나 살코기 등의 고단백 음식도 필요하다.

폐좋은과일

복숭아, 포도, 감보다는 사과, 배 같은 상대적으로 혈당을 덜 올리는 과일을 골라 먹는 것이 좋다. 특히 연구팀은 “담배를 피웠던 사람들이 사과를 많이 섭취하면 폐 손상 복구에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셋째, 충분한 수분을 섭취한다.

실내에 젖은 수건을 걸어두는 것은 좋은 방법이 된다. 연구팀은 이런 효과가 두루 나타나지만, 특히 금연자에게 좋은 점에 주목했다.

폐좋은과일 충분히 수분을 섭취할 필요도 있다. 온갖 수탈에 시달리던 육지 사람들에게는 지배자들을 피해 숨어살기 딱 좋은 낙토였지요. 통영의 작은 섬. 운이 나쁘지만 않다면 산열매나 과일들을 배불리 먹을 수 있기 때문이다.  산소와. 폐에 특히 좋은 과일로는 배가 있다.

잠 못 이루는 밤엔? 잠 못 이루는 여름밤에 딱 좋은 여름 과일이 있다. 실내에 젖은 수건을 걸어두는 것이 좋은 방법이 된다.

과일은 계절에 따라 필요한 항균 물질을 생산해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금연을 하면 당장 좋아지는 것이 많지만 오래 손상된 폐 기능이 완전 회복되기까지는 시간이 많이 걸린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