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하루비타민C권장량

비타민C, 얼마나 알아? 효능/권장량/결핍증/과잉증/식품

하루비타민C권장량

스틱 1개당 하루 비타민C 일일 권장량의 50%가 함유돼 있어, 필요한 비타민C를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하루 1회 복용하면 식약처에서 권고하는 비타민C와 비타민 D의 하루 권장량을 섭취할 수 있다. 한 포에 비타민C 2000mg과 비타민 D 810IU*International Unit가 들어있어, 하루 1회 복용하면 식약처에서 권고하는 비타민C와 비타민 D의 하루 권장량을 섭취할 수 있다.

한 포에 비타민C 2000mg과 비타민 D 810IU*International Unit가 들어있어, 하루 1회 복용하면 식약처에서 권고하는 비타민C와 비타민 D의 하루 권장량을 섭취할 수 있다. 보건복지부와 한국영양학회가 정한 성인의 비타민 C 하루 권장량은 100㎎이지만 화순전남대병원 연구팀은 이보다 10㎎ 낮은 양을 기준으로 삼았다.

하루비타민C권장량

한 포에 비타민C 2000mg과 비타민 D 810IU*International Unit가 들어있어, 하루 1회 복용하면 식약처에서 권고하는 비타민C와 비타민 D의 하루 권장량을 섭취할 수 있다. 제스프리 관계자는 "썬골드키위의 비타민C 함량은 100g당 3mg으로, 하루에 한 알만 먹어도 하루 비타민C 권장량을 충족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하루비타민C권장량

젤리틱 젤리는 높은 과즙 함량으로 풍부한 과일 풍미와 탱글한 식감으로 더욱 상큼한 젤리로, 스틱 1개당 하루 비타민C 일일 권장량의 50%가 함유되어 있어 더욱 좋다. 스틱 1개당 하루 비타민C 일일 권장량의 50%가 들어있다.

젤리틱 젤리 4종은 복숭아, 오렌지, 패션후르츠, 깔라만시 등으로 구성됐으며 스틱 1개당 하루 비타민C 권장량 50%가 함유된 게 특징이다. 그 탓에 보통 크기 감자 2개 정도만 섭취해도 하루 비타민C 섭취 권장량은 모두 채울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비타민C 하루 권장량은 70~100mg으로 음식으로 섭취가 어려운 경우 가루, 분말 등의 영양제로 섭취할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