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할라피뇨레시피

볶음밥도 고급지게 먹어 볼까나? 치즈할라피뇨볶음밥

할라피뇨레시피

블루베리 스무디 보울 블루베리 스무디 보울의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라임즙과 소금으로 간을 한다. 참치 할라피뇨 샌드위치 재료인분 치아파타 1개, 마요네즈 1, 마요참치 1, 할라피뇨 6개, 모차렐라 치즈 1/2컵, 스트링 치즈 2줄 만들기 요리 시간 25분 치아바타는 반으로 갈라 마요네즈를 펴 바른다.

고추장아찌의 레시피를 소개한다. 최근에 이원일 셰프와 협업을 통해 선보인 ‘이원일 셰프 추천 레시피’ 코너에서 할라피뇨 딸기잼 토스트, 딸기 버터 소스 연어 스테이크 등 3가지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번 출시된 ‘생가득 모짜렐라 브리또’는 기존 멕시칸 정통 브리또의 맛에 국내 소비자의 입맛을 공략한 매콤달콤한 소스를 더한 퓨전 레시피를 접목했다.

할라피뇨레시피

청양고추 혹은 할라피뇨나 세라노를 2개 채 썰어 준비한다. ◆딸기쨈 200% 활용한 요리 레시피 △할라피뇨 딸기잼 토스트 ·재료 : 식빵조각, 크림치즈큰술, 딸기잼큰술, 할라피뇨 피클 다진것큰술,버터큰술·만드는법 : 1딸기잼과 할라피뇨피클다진것을 섞는다. 모짜렐라 브리또 5종 중 ’비프&할라피뇨’, ‘칠리 치킨 브레스트’, ‘콰트로 치즈&고구마 무스’는 기존. 퓨전 레시피를 접목했다.

할라피뇨로 매콤새콤한 맛을 낸 핫스파이시소스와 부드러운 양송이를 곁들여 풍미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모짜렐라 브리또 5종 중 ‘비프&할라피뇨’, ‘칠리 치킨 브레스트’, ‘콰트로 치즈&고구마 무스’는 기존 올바른. 퓨전 레시피를 접목했다.

할라피뇨레시피 최대한 불을 줄여가며 익히다 갈색 빛이 돌면 양파 1/4 혹은 1/2를 채썰어 넣는다. 우유 한 컵을 붓고 다진 할라피뇨를 넣으면 그래비소스 완성. 구워놓은 소시지와 잘 어울린다. 대파를 어슷썰고, 양파 1/2개는 채 썰어서 준비한다.

멕시코 음식에서 빼놓을 수 없는 토마토 살사는 매일 아침. 치즈를 넣고 반으로 접어 구워낸 퀘사디야 역시 비프, 치킨, 치즈 할라피뇨 등을 선택할 수 있다. 현지 레시피를 그대로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근에 이원일 셰프와 협업을 통해 선보인 ‘이원일 셰프 추천 레시피’ 코너에서 할라피뇨 딸기잼 토스트, 딸기 버터 소스 연어 스테이크 등 3가지 레시피를 공개했다.

할라피뇨로 매콤 새콤한 맛을 낸 핫스파이시소스와 양송이를 곁들여 풍미를 더했다. 속에 할라피뇨를 뿌린 마요 참치를 채워 넣어 먹는 ‘꼬깔콘 참치 마요딥’ Δ한입 사이즈의 참치 주먹밥에 꼬깔콘을 모자처럼 씌워 만드는 어린이 간식 ‘꼬깔콘 참치 볼’ 등 총 6가지로 구성됐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