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할라피뇨

프링글스 할라피뇨 광고_박준형편 (Pringles Jalapeno TVC)

할라피뇨

CJ제일제당의 ‘백설 그릴후랑크 3종’은 갈릭맛, 치즈맛, 할라피뇨맛 세 가지로,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을 구현해 업그레이드된 풍부한 육즙과 트렌디하고 강렬한 맛이 특징이다. 레드번의 강렬한 컬러는 몬스터 시리즈의 핵심인 이탈리아 매운 고추의 대명사 하바네로·할라피뇨·베트남 레드페퍼의 조합인 매콤한 디아블로 소스의 강렬함을 더욱 각인시킨다. 푸짐한 식사를 즐기고 싶다면 멕시칸 플래터가 적절하다.

지난달 15일 출시된 ‘할라피뇨&와사비맛 콘칩’은 크라운 제과와 GS25가 콜라보한 신상 제품이다. CJ제일제당의 ‘백설 그릴후랑크 3종’은 갈릭맛, 치즈맛, 할라피뇨맛 세 가지로,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을 구현해 업그레이드된 풍부한 육즙과 트렌디하고 강렬한 맛이 특징이다.

할라피뇨

‘리치부어스트 할라피뇨’와 ‘리치부어스트 치즈&오레가노’ 2종은 오리지널의 장점과 더불어, 매콤함과 고소함으로 맛의 고급스러움은 물론 맥주 안주로의 궁합까지 끌어올렸다. 선보이는 ‘리치부어스트 할라피뇨’와 ‘리치부어스트 치즈&오레가노’ 2종은 오리지널의 장점과 더불어, 매콤함과 고소함으로 맛의 고급스러움은 물론 맥주 안주로의 궁합까지 끌어올렸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매운맛이 강한 할라피뇨 ‘리치부어스트 할라피뇨’와 ‘리치부어스 치즈&오레가노’다.

여기에 멕시코 고추인, 할라피뇨 등으로 만든 매콤한 소스 얹으면 되는데요. 멕시코의 가정식의 맛~ 향과 풍미가 일품이라고 합니다.

할라피뇨 ‘앵그리몬스터X’는 붉은 쌀에서 추출한 천연 색소를 더해 만든 붉은 번과 이탈리아 고추의 대명사인 하바네로, 할라피뇨, 그리고 베트남 레드페퍼의 조합에 디아블로 소스를 넣어 강렬한 매콤함을 자아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리치부어스트 할라피뇨’와 ‘리치부어스트 치즈&오레가노’ 2종이다.

‘앵그리몬스터X’는 붉은 쌀에서 추출한 천연 색소를 더해 만든 붉은 번과 이탈리아 고추의 대명사인 하바네로, 할라피뇨, 그리고 베트남 레드페퍼의 조합에 디아블로 소스를 넣어 강렬한 매콤함을 자아낸다. 한끼피자는 통밀 도우를 사용해 칼로리는 낮추고 치즈와 할라피뇨로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프링글스맛 슈퍼컵은 양파·할라피뇨·사워크림맛으로, 슈퍼컵맛 프링글스는 간장치킨·오징어야키소바맛이 각각 제조되고 있다. 알싸한 할라피뇨 조합으로 ‘꿀맛’을 보장하는 앤티앤스 프레즐의 신제품이 입소문을 타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