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청포도

떵순이의 청포도 먹방~!! 리얼사운드 social eating Mukbang(Eating Show)

청포도

샤인머스캣 청포도는 씨가 없으면서 껍질째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고급 청포도인 샤인머스켓 포도를 첫 수출을 추진 한다. 고급 청포도인 샤인머스켓 포도가 NH무역을 통해 첫 수출이 된다.

샤인머스켓은 소비자에게 껍질째 먹는 청포도로 알려진 품종이다. 청포도 샤인머스켓 품종의 재배기술력 향상과 현장 애로기술 해결을 위한 제13기 경산농업인아카데미 청포도 재배과정의 현장교육이 최근 천안시 일원에서 실시됐다. 거창군이 고급 청포도 샤인머스켓을 동남아에 수출하여 농산물의 국제경쟁력을. 샤인머스켓 포도는 고급 청포도 품종으로 18brix이상의 탁월한 당도로 맛과 향이 뛰어나다.

청포도

일원에서 ‘제1회 청포도축제 및 제10회 백화산문화제’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가운데 ‘청포도청년여성을 포용하는 경상북도 포럼’을 열었다. 고급 청포도인 샤인머스켓 포도 첫 수출을 추진 한다.

11일 본지 확인 결과, 돌코리아는 머스켓청포도 과즙만을 담은 `머스켓 파라다이스`를 최근 지마켓을 통해 단독 출시했다. 포항시 청림동 청포도문화축제위원회가 주최하고 경상북도, 포항시가 후원하는 2018년 ‘청포도 문화축제’가 다음달 1일 토요일 오전 12시부터 오후 9시까지 청림동 청포도문학공원 일원에서 열린다. 그동안 몇몇 농가가 수출을 개인적으로 추진하기는 했지만, 이번처럼 작목반 규모의 수출은 처음이다.

청포도 이수샤인수출작목회원과 농협 관계자들이 지난 5일 영천 화북면 다목적광장에서 고급 청포도인 샤인머스캣 베트남 수출 선적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민족시인 이육사는 ‘내 고장 칠월은 청포도가 익어가는 계절’로 시작하는 ‘청포도’를 쓴 시인임을 대부분이 알고 있다. 노니주스 재료: 노니, 브로콜리, 사과, 청포도 노니와 △브로콜리 1/4개 △사과 1/2개 △청포도 10알을 넣고 물 200ml와 함께 믹서에 갈면 노니 해독주스를 만들 수 있다.

  영동군은 2014년부터 샤인머스켓을 전략 품종으로 육성하며 농가보급과 기술지도에 힘썼다. 샤인머스켓 포도는 고급 청포도 품종으로 맛과 향이 뛰어나다.

하지만 1939년에 성북구 종암동 62번지에서 거주했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다. 타운 경북도는 경북도와. 가운데 청포도청년여성을 포용하는 경상북도 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