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할아버지영양제

웃음참기2탄 신구할아버지와함껰ㅋㅋ 현웃주의

할아버지영양제

이번 이벤트를 이용하면 피로회복영양제, 여성 갱년기 영양제, 기억력 높이는 방법, 면역력 높이는 방법. 고급스러운 포장으로 특별한 추석효도선물, 할머니·할아버지 선물이 될 수 있다. 돌아가신 외할머니와 외할아버지가 유독 그리운 날이면 유동수 씨는 조용히 아로나민 통을 꺼내봤다. 이날 리조트에서 만난 유관식 할아버지는 여성용 내복과 화장품, 영양제, 과자 등을 곧 만날 67세 딸을 위한 선물로 준비했습니다.

할아버지와 가족들이 인터뷰 중 가족사진을 보여주고 있다. 거동이 불편해서 휠체어를 타신 분도 적지 않았고, 귀가 잘 들리지 않아서 소통이 어려운 어르신도 있었습니다. 평소에도 용돈을 모아 할아버지에게 영양제를 선물하던 속깊은 손녀였습니다.

할아버지영양제

이 씨는 ‘아들을 만나면 무엇을 물어보고 싶냐’는 질문에 "누구랑 컸는지 물어봐야지"라면서 "추우니까 잠바와 영양제를 준비했어. 지난밤 잘 잤다"라고 말했다. 까마귀 할아버지네, 다있어슈퍼, 아빠 회사 앞 느티나무, 놀이터, 너럭바위, 집 대문까지 생일파티 초대장도 붙였다. 선물로 "영양제와 추우니까 잠바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남쪽보다 더 추운 날씨에 아들이 혹여 건강이 상하지는 않을까 하는 걱정에서다. 백성규 할아버지로 북측의 손녀와 며느리를 만납니다.

할아버지영양제 유 할아버지는 이날 딸 유연옥, 사촌 유옥녀 씨와 만나 결혼은 했는지, 애들은 몇이나 있는지, 어머니는 언제 돌아가셨는지, 할머니 산소는 어딘지 등을 물어본 것으로 전해진다. 드디어 생일 날, 오찍이는 기대가 크다. 만큼 영양제도 챙겼다”고 말했다.

유 할아버지는 딸이 이웃에게 선물도 할 수 있게 여성용 내복과 화장품도 여럿 준비했다. 이 할아버지는 이복동생들을 위해 겨울옷과 영양제 등을 정성스럽게 준비했다. 김종태, 종삼 형제는. 최고령인 101살 백성규 할아버지도 숙소에 도착했습니다.

이들 할아버지 할머니 처럼 직계가족을 만난 사람은 89명 중 7명에 불과했다. 2회차 상봉에 나서는 북측 상봉단은 83명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