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햄치즈롤샌드위치레시피

Sandwich Rollups Recipe : 소풍도시락에 빠질수 없는 롤샌드위치 만드는법

햄치즈롤샌드위치레시피

간단한 샌드위치나 샐러드 등 다양한 피크닉 음식 레시피에 활용할 수 있다. 여기에 1만9900원을 추가하면 파티시에의 창작 레시피로 만든 다양한 쁘띠 디저트와 세이버리를 푸짐하게 담은 3단 트레이를 자리로 가져다준다. 플레인치아바타 2천300원, 오징어먹물치아바타 3천200원, 햄&치즈샌드위치 6천 원, 영업시간 10:00~21: 일요일. 누룽지처럼 끓여 먹어도 괜찮다니, 새로운 레시피를 배웠다.

“매경헬스는 매주 금요일마다 건강레시피를 소개하는 코너를 신설한다. 군침이 절로 나오는 이야기 속 음식 레시피와 그에 얽힌 잡담을 전한다. 검은 자태로 눈길을 끄는 더블치즈 블랙식빵은 에멘탈치즈와 롤치즈가 가운데 들어가 있어 검은 바탕에 노란색 조합이 보는 재미를 더한다.

햄치즈롤샌드위치레시피

Tip 식빵 대신 크루아상으로 샌드위치를 만들면 속은 폭신하고 겉은 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만에 ‘달팽이 롤 샌드위치’를 완성할 수 있다. 국민 햄. 뒷다리를 염지해 오랜 시간 익힌 것으로 그대로 먹거나, 바게트에 끼워 샌드위치로 먹는다. 많다"며 "이번 레시피는 작은 규모의 단체 급식에 어울릴만한 음식"이라고 설명했다.

햄치즈롤샌드위치레시피 베이커리와 디저트 외에 브런치로도 꽤 유명하다. 백발의 임양섭 대표, 내공이 느껴진다. 당시 일본 요리에는 해박했지만 미국 음식에 대해 아는 것이 별반 없었던 필자는 샌드위치 같기도 하고. 이 레시피를 소개했다.

아보카도 샌드위치 재료 : 아보카도 1개, 슬라이스 1장, 슬라이스 햄 2장, 식빵 2장, 토마토 반 개, 크림치즈 약간, 소금 약간, 후추 약간 1 아보카도와 토마토는 손질 후 얇게 썰어준다. 최근에 이원일 셰프와 협업을 통해 선보인 ‘이원일 셰프 추천 레시피’ 코너에서 할라피뇨 딸기잼 토스트, 딸기 버터 소스 연어 스테이크 등 3가지 레시피를 공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