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프케밥레시피

চুলায় তৈরি শিক কাবাব

비프케밥레시피

* 모든 레시피 4인분 기준. 권다현 사한국여행작가협회 홍보이사. 저서로는 「내일로 기차로」, 「서울여행코스 101」, 「나홀로 진짜여행」 등이 있다. 나머지 아시아계 음식은 아직도 오명에. 또 백인 입맛을 고려한 레시피라는 지적도 있었다. 오늘은. 그릴에 직접 구운 케밥도 맛 볼 수 있다.

이번 구로디지털점 오픈을 시작으로 기존의 메뉴 레시피가 보강되어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게 된다. 레스토랑에서는 비프 버거, 불고기 케밥, 마르게리타와 페퍼로니 피자, 베트남 쌀국수, 떡볶이, 프렌치 프라이 등 다양한 스낵 메뉴를 1만원에서 3만원 이내의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비프케밥레시피 정통 인도 레시피를 고집하면서도 좀 더 모던한 스타일의 넓은 공간에서 인도 음식을 즐기려는 고객들의. 스타일 케밥 요리까지 사용된 재료와 향신료에 따라 다양한 탄두리가 완성된다. 메뉴 뿐 아니라 주방장들의 국적도 그렇습니다. 쌀과 계란을 넣어 구운 양의 간, 케밥:불 꼬챙이 위에 올려 구운 고기 등이 있다.

‘오리지널 레시피’를 갖춘 음식점이 많습니다. 그런데 국수, 만두, 케밥, 볶음밥 정도만 일반화됐다. 레시피는 그라운드 비프 소프트 타코, 비프 브리또, 케밥 롤, 치킨 퀘사디아 등 정해진 것 이외에도 취향에 따라 응용이 자유롭다.

충실한 레시피와 분위기가 있는 인도 음식 전문점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