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허벌라이프비타민C

♥비타민 코엔자임Q10♥꼭먹어야 하는 이유

허벌라이프비타민C

항산화 비타민 C, E와 다양한 식물성 성분이 함유돼 있다. 성분인 비타민 C ? E가 들어 있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허벌라이프 스킨 에센셜 세럼은 눈에 보이는 피부 고민을 케어해 주는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알로에 역시 면역력 증진은 물론 피부 건강,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품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복합비타민, 대표적인 옐로우 푸드인 울금까지 함께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헤어 바디케어 제품인 ‘허벌 알로에 바디 선물세트’도 출시된다.

허벌라이프비타민C

한국허벌라이프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해볼 수 있도록 해당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에너자이징 허벌 토너’는 기존 제품 대비 3배 용량인 150㎖ 대용량으로, 알로에 베라와 비타민 B·C·E를 포함한 허벌라이프만의 A·B·C·E 테크놀로지로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준다.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스무디킹이 29일 나른해지기 쉬운 봄을 앞두고 이색 스무디를. 비타민 A, C, E는 체내 활성산소 제거와 항산화 작용을 돕는다.

카페인대사, 비타민C농도와 피부노화, 피부탄력, 색소침착, 모발굵기에 이르기까지 총 11가지 항목의 유전자 정보를 제공한다고 허벌라이프는 전했다. 증정되는 제품인 ‘프라임 허벌티 파우더 스페셜’은 트루 앤 라이프의 신제품으로, 독일산 홍차 추출분말과 9종의 허브&식물을 담은 허벌티 파우더이다. 허벌라이프 유전자 검사 서비스 ‘젠스타트’는 11가지 건강지표에 대한 유전자 정보를 알아볼 수 있다.

허벌라이프비타민C 한국허벌라이프는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시니어 일상을 그린 내용인 만큼 이를 돕고자 ‘루이스 이그나로 나이트웍스® 비타민 C, E, 엽산’을 협찬할 계획이다. 또한 ‘허벌라이프 스킨’은 허벌라이프만의 과학적 포뮬라인 ‘ABCE 솔루션’에 기반해 알로에 베라, 비타민 B3 및 항산화 비타민 C, E 성분이 다양한 식물성 성분들과 최적의 비율로 배합됐다.

일과 중 에너지가 필요한 사람에게는 좋은 ‘활력 증진 선물세트’는 비타민B군 7종과 비타민C를 포함한 상큼한 발포정 멀티비타민인 허벌라이프 리프트오프의 오렌지맛과 레몬라임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한 병으로 성인남녀의 비타민D와 C의 하루 기준치를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허벌라이프의 물에 녹여 마시는 무설탕 비타민 ‘리프트오프’는 비타민 B군, B2, B6, B12과 비타민C, 타우린, 인삼, 녹차추출물 등을 함유해 수분과 에너지를 동시에 충전해준다. 세트인 ‘허벌라이프 스킨 포맨 세트’를 출시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