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김밥레시피

김밥 예쁘게 싸는법? 불고기김밥만들기

김밥레시피

21일 밤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서 한수민은 5년 만에 남편 박명수를 위해 특별식 ‘비빔삼겹김밥’을 만들었다. 오늘 소개할 레시피는 매콤하고 부드러운 달걀말이와 두툼하고 짭조름한 스팸으로 맛을 낸 스팸통을 활용해 모양을 만든 네모김밥이다. 꼬마김밥 만들기와 간단한 꼬마김밥 황금레시피를 소개한다.

10일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방송됐다. 한수민이 남편 박명수를 위해 초대형 김밥을 준비해 화제다. ‘2TV 생생정보’ 충무김밥 레시피 /KBS 2TV ‘2TV 생생정보’ 방송 캡처 ‘2TV 생생정보’ 충무김밥 맛집이 공개돼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다.

김밥레시피

21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에서는 한수민이 출연해 박명수를 위해 비빔삼겹김밥을 만들었다. 한수민이 남편 박명수를 위해 초대형 ‘비빔삼겹김밥’을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황금레시피’로는 이촌동에 위치한 충무김밥 전문점 <오통영 이촌점>을 방문 충무김밥 레시피를 배워본다.

생성정보 뿐만 아니라 요리연구가 백종원 충무김밥 레시피 또한 소개되면서 주목을 받았으며, 이를 통해서 국내 많은 사람들이 한번쯤 시도하는 요리로 자리잡았다. TV조선 ‘아내의 맛’ 비빔삼겹김밥 레시피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라라랜드’ 이제니가 신맛 매니아를 위한 김밥 레시피를 공개한 모습이 재조명되고 있다.

간편하게 만드는 김밥 레시피 재료 : 밥, 소금, 참기름, 김, 단무지, 우엉, 햄, 맛살, 시금치, 당근, 달걀지단 밥에 고운소금과 참기름을 넣고 섞어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